CGV 영화표 싸게 예매하기 : 지하철 종결자 앱에 숨은 쿠폰 쓰기

지하철 종결자

최고 지하철 앱인 지하철 종결자

지하철 종결자(Subway Master) 은 모바일 앱 중에서 다운로드 1위, 점유율 1위로 최고의 교통 앱입니다. 내가 원하는 경로의 시간 및 환승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알람 기능이 있어서 스마트폰에 빠져 내릴 역을 놓치는 일도 없게 해줍니다. 참 편리한 앱이죠. 이 좋은 앱에 영화 할인 쿠폰 까지 숨겨 있습니다. 지난번에 KT 멤버십 CGV 할인에 이어서 다른 예매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마스터 서브웨이 영화 예매

CGV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도 할인 예매

지하철 종결자(Subway Master) 앱 상단 메뉴 중에서 제일 오른쪽에 보면 ‘영화할인‘ 버튼이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서 CGV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도 할인 예매를 할 수 있어요. 아무런 조건도 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바로 오늘 사서 바로 보는 최저가 예매 서비스 입니다. 포인트 같은 것이나 특별한 신용카드도 필요 없지요. CGV 는 7,400원으로 롯데 시네마 는 8,300원 , 메가 박스는 7,1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어요. 한가지 추가 팁이 있다면, 멀티 플렉스에 따른 영화 할인 신용카드가 있다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 서브웨이 롯데 시네마 예매

모바일로 쉽게 예매하기

지하철 종결자(Subway Master) 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현장 할인은 안되고, 모바일 예매만 됩니다. 한번 할인 티켓을 받으면 최대 4명 까지 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친구나 가족과함께 볼때 유용할 것 같아요. 모바일로 결제를 하면 모바일 티켓이 문자로 날라 옵니다.문자로 날라오는 시간이 있으니 너무 촉박하게 예매하지 마시고 1~2시간 정도 남은 티켓만 예매해 보십시오. 예매 하고 식사나 커피를 마시며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에요. 단, 특별한 할인이다 보니, 취소 수수료가 장당 2,000 원입니다. 꼭 볼 예정인 영화만 예매해서 아까운 수수료 낭비하지 마세요.

지하철 종결자 영화 표 매진

아침에 미리미리 예매하기

지하철 종결자(Subway Master)의 할인 티킷에 늘 예매 가능한 것은 아니예요. 아쉽게도 일일 제한이 있어요. 오후가 되면 어느사이 마감되어 매진되어 버리죠. 특히 주말에는 빨리 마감되는 것 같아요. 미리미리 받아두고 예매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날짜가 12시 땡 넘었을때 예매하는 것도 방법이겠죠? 또 연계 ID/PW 를 통해서 미리미리 로그인 해 놓으면, 할인 쿠폰이 없어지는 일도 없을 것이에요. !!! 지금까지 쉽고 간편하며 저렴한 영화 할인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