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수지, 극강의 美친 비주얼

‘백상예술대상’ 신동엽·박보검·수지 완전체 MC 군단이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박보검 수지의 그림 같은 투샷이 시선을 사로 잡았다.

6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제58회 백상예술대상이 열렸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해 4월 12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OTT·웹에서 제공된 콘텐트나 같은 시기 국내에서 공개한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다시, 봄’이라는 주제로 글로벌 위상을 떨치고 있는 K-콘텐트를 전 세계가 주목하고 ‘보다’는 의미와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대중문화 예술계에 ‘다시 봄이 찾아온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특히 박보검은 군 전역 후 첫 공식 일정으로 바로 ‘백상예술대상’을 택했다. 지난해에는 군 목부 중인 관계로 아쉽게도 함께 하지 못했지만 올해에는 더 남자다운 모습으로 돌아와 신동엽·수지와 완전체를 이뤘다.

박보검은 무대에 올라 “더 건강하게 돌아와 백상에서 인사드리게 됐다”며 “선배님들을 비롯해 관객들과 다시 만나게 돼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올해 ‘백상예술대상’에는 반가운 얼굴들을 대거 볼 수 있다. 전년도 TV부문 대상 트로피(49회·57회)를 거머쥔 유재석과 영화부문 대상 주인공인 이준익 감독이 각각 TV부문, 영화부문 시상자로 나선다. 이 외에도 신하균, 김소연, 유아인, 전종서, 오정세, 염혜란, 박정민, 김선영, 이승기, 장도연, 최순진, 이봉련, 이도현, 박주현, 홍경, 최정운 등 전년도 시상식의 주인공들을 비롯해 염정아, 강하늘, 이유영, 이다희, 차은우, 최민호, 채수빈, 문소리, 박소담, 고수, 김우빈, 이광수 등의 시상자 출연한다.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중계는 JTBC·JTBC2·JTBC4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