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윤계상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 차혜영 누구?(나이, 직업)

윤계상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 차혜영 누구?(나이, 직업)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를 한다는 소식이 올해 초에 있었습니다.

8월 11일 오전 윤계상 소속사는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으며, 코로나 19 여파로 결혼식이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작녀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운계상과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한 화장품 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로 알려 졌습니다. 그녀의 나이, 직업, 연예사 등을 알아 보겠습니다.

차혜영 프로필

  • 출생년도: 1983년
  • 나이: 39세(2021년 한국나이 기준)

( 윤계상 나이: 1978년생 기준 44세, 5살 차이 )

2010년대 말 편집샵 오픈

대학 졸업 후 의류 사업을 바로 시작했습니다. 대학교 앞에 ‘프로덕트’ 라는 편집샵(옷가게)를 오픈하며 개인 사업의 대표가 되었네요.

2014년 유아인과 스튜디오 콘크리트 설립

‘스튜디오 콘크리트’(바로가기)는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배경을 가진 1980년대 출생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2014년에 출범한 아티스트 그룹입니다.

차혜영은 배우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아인과 함께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공동 대표직을 맡고 있습니다.

아티스트 그룹에서는 작가들의 전시부터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상품판매까지 하는 복합적인 아티스트 공간입니다.

2019년 피부 관련 전문 브랜드 논픽션 런칭

2019년 11월 논픽션이라는 향수, 바디로션, 립 케어 등 피부 관리용품 브랜드를 오픈합니다. 논픽션의 제품들이 올리브영 같은 세포라에 입점되어 초기부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는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뷰티 스토어를 운영 중이고 백화점까지 진출하여 사업가로 성공했습니다.

차혜영의 전 남자친구

차혜영은 윤계상을 만나기 전에 다른 유명인과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2018년에 세계적인 모델 박성진과 차혜영의 사진이 SNS에 많이 올라 왔었습니다. 박성진은 1990년 생으로 1983년생인 차혜영과 7살 차이였습니다.

2017년 9월 역시나 모델인 문가비와 헤어진 박성진이었다.

윤계상과 이하늬 7년 연애

윤계상은 2013년 이하늬와 사귀기 시작해 2020년 6월에 헤어 졌습니다. 7년을 사귀고 결별하여 주위 사람들이 많이 안타까워 했죠.

나이가 많은 윤계상은 헤어진지 1년면에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윤계상과 이하늬 결별사유는?

이번에 윤계상 결혼 소식과 함께 이하늬의 결별 사유가 궁금해졌습니다. 윤계상과 이하늬의 공개 열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졋고,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이었죠.

2019년 9월 이하늬가 먼저 자산의 인스타그램에 이별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한차례 올렸습니다.

당시 이하늬는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5년 전 애기 감사와 나”라는 글과 함께 “모든 건 변하니까”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습니다.

그 당시 결별설에 대해 아하늬는 부인했지만, 1년 뒤에 결별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윤계상, 이하늬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습니다”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윤계상 열애설의 주인공들(성유리, 이하늬, 차혜영 등)

(파파라치 보고 있니? ㅎㅎ)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