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신세계 상품권으로 SSG 머니 충전해서 관리비 싸게 납부하기

신용카드와 상품권으로 SSG 머니 충전하기

최근에 SSG 페이가 인기 입니다. 삼성페이가 편하지만, 이마트와 신세계 백화점을 보유한 신세계의 영향력이 장난 아니죠. 특히 포인트 개념의 SSG 머니를 잘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SSG 머니는 오프라인 / 온라인 결제 및 포인트 전환 등이 가능하죠. 신용카드, 계좌 이체, 상품권 전환 등으로 SSG 머니를 충전이 됩니다. 일반 신용카드는 상품권 구입으로 실적 및 할인이 되지 않지만, 하나 크로스마일 카드의 경우 결제 금액이 마일리지로 적립이 됩니다. 신세계 상품권을 중고나라나 SKT 할인(3~10%)으로 싸게 구입해서 SSG 머니를 충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SSG 머니
< ssg 교환 메뉴 >
포인트 전환

신세계 상품권 구입해서 SSG 머니 충전 후기

네이버 중고나라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싸게 파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직접 만나서 판매하는 사람들도 있고, MMS로 상품권을 보내주는 사람도 있죠. 저도 중고나라에서 MMS 신세계 상품권 100,000 원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구입한 상품권을 신세계 백화점에서 신형 상품권( SSG 머니로 변경이 가능) 으로 교환했습니다. SSG 페이 앱으로 바코드를 인식 시키고, 스크래치 뒤쪽에 있는 번호를 입력하면 SSG 머니로 충전 됩니다. 혹, 구형 상품권이 있으신 분들은 상품권 샆에서 신형 상품권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신형 상품권은 뒤쪽에 바코드와 스크래치 있습니다.


상품권 전환

SSG 머니를 관리비 납부하기

일반 가정의 경우는 보통 관리비가 200,000원 정도 나옵니다. 평수가 넓은 곳에서 겨울에 난방을 많이 하면 60 만원도 넘습니다. 관리비는 보통 현금으로만 낼 수 있고, 카드 결제를 하려면 1% 이상의 수수료를 내야 하죠. 하지만, SSG 머니를 이용하면 추가 수수료 없니 납부가 가능합니다. 먼저 아파트i(www.apit.co.kr)에 가입해서 관리비 납부 단계에 SSG 머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5% 상품권 할인률 기준으로 60 만원을 관리비로 내셨다면, 매달 3만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상품권 구입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백화점 앞 상품권 샾에서 3% 할일률로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10만원 상품권
* 10만원권을 바꿔 보았습니다.
상품권 바코드 인식

작은 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모으면 큰 돈이 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