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항공권 구입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사이트 TOP 6

* 스카이 스캐너 검색 결과

 항공권 검색 잘해서 몇십만원 아껴보자!

예전에는 여행사가 항공사로부터 항공권을 다량으로 선구매하여 재판매 했죠. 하지만, 여행자가 직접 인터넷을 검색해서 최저가를 찾는 것이 저렴하죠. 판매 회사별로 프로모션이 다양해서 일자별로 최저가가 다르기 때문이죠. 오늘은 항공권을 예매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사이트와 꿀팁들을 소개합니다.

1. 스카이스캐너 (Skyscanner)

여러 여행사의 항공권을 모아서 검색해 주는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그중에서 최고입니다. 해외 대형 항공사는 물론 저가항공사들까지 모두 검색해 주죠. 특히 월별 단위로 가장 저렴한 날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항공 요금 절약에 큰 도움이 됩니다.

국내 메이저 여행사(모두투어, 하나투어, 여행박사)들이 구입한 블럭 티켓도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법이 직관적이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인천 <-> 하와이(9/13~9/20) : 최저가 588,600원

2. 카약

스카이스캐너가 단순 왕복 노선 예약에 유리하다면, 카약은 다구간 노선 예약이 유리합니다. 실제로 아시아나가 인천-> 하와이 노선보다 홍콩->인천->하와이 노선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자국민들이 ‘인천->하와이’ 노선을 많이 구입하기 때문이죠. 이런 티켓을 쉽게 조회할 수 있는 곳이 카약입니다.

* 인천 <-> 하와이(9/13~9/20) : 최저가 582,400원

 한국 출발 유럽과 미국을 경유해서 오는 티켓을 원할 경유 카약이 정말 좋습니다. 이메일을 등록하면 선호하는 여행 구간과 날짜의 항공권 가격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카약은 초특가 날짜를 알려줘서 일정 수립에 도움이 됩니다.

3. 땡처리닷컴 (072.com)

시간은 많고 저렴한 티켓을 구입한다면 땡처리 닷컴을 방문해 보세요. 항공사에서 출발이 임박한 티켓은 이쪽을 통해서 판매합니다. 물론 모든 노선이 있는 것도 아니고 출발 시각이 새벽이나 밤 늦게로 나쁜 경우가 많죠. 혼자 무작정 떠나고 싶다면 좋은 사이트입니다.


4. 지마켓 (Gmarket)

최근에 지마켓을 통해서 항공권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통합 항공권 사이트들의 가격이 비슷합니다. 하지만, 지마켓에서는 추가 혜택이 있기 때문이죠. 자체 할인쿠폰, 신용카드사 할인쿠폰, 지마켓 마일리지 및 무이자 할부 같은 혜택 덕분에 지마켓이 인기입니다.  만약 비싼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5만 원 혹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쓸 수 있는 지마켓이 상당히 매력적이죠. 이제 지마켓은 항공권 최공 구입전에 꼭 확인해야할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 인천 <-> 하와이(9/13~9/20) : 최저가 583,620원

5. 트래블하우 (Travel How)

기존의 항공권 통합 검색 사이트들이 해외 기업이 운영사이트들이 대부분이빈다.  트래블하우는 한국 기업이 국내여행사들의 판매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여행사 입장에서는 해외사이트에 비교해서 비싼 수수료를 줄필요 없죠. 고객 입장에서는 좀 더 저렴한 항공권을 사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 항공권 이외에 땡처리 항공권, 해외호텔, 저가항공권, 여행자 보험까지 살 수 있죠. 광고도 적고 검색 속도도 빨라서 사용자 친화적인 사이트입니다.

* 인천 <-> 하와이(9/13~9/20) : 최저가 607,200원

6. 플레이윙즈 (Playwings)

항공사들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런 항공권은 정해진 시간에 판매를 시작하면 몇 시간 만에 완판되어 버리죠. 이런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를 알려주는 스마트폰 앱이 있습니다. 바로 플레이윙즈입니다. 매일 홈페이지 방문 필요 없이 미리 알려주는 플레이 윙즈의 알람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단순 정보가 아니 플레이윙즈 자체 검증 결과를 보내주니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 애플 앱스토어 바로가기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