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시럽에서 KFC, 버거킹, 롯데리아 등 할인 쿠폰 받기

시럽에서 KFC, 버거킹, 롯데리아 등 할인 쿠폰 받기

이제 치킨, 햄버거 주문 전에 할인 쿠폰 확인하자.

다양한 멤버십 카드와 할인 쿠폰을 한번에 해결

주위에 흔한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에서 할인을 안 받고 주문하기가 뭔가 아쉽습니다. 맥도날드와 롯데리아는 런치 할인이 있지만, 버거킹은 없습니다. 그리고 런치 할인 가격을 생각하면 정가로 주문해서 먹기에는 먼가 아깝습니다. 그래서 저는 시럽 월렛(Syrup Wallet)을 자주 이용합니다. 원래 시럽 월렛은 각종 멤버십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멤버십 지갑에서 시작해서, 현재는 신용카드 결제 및 다양한 쿠폰들을 받을 수 있는 필수 앱입니다.  오늘은 이 앱을 통해 다양한 멤버십카드 관리 및 쿠폰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볼께요.



시럽에서 할인 쿠폰 받기 1

24시간 365일 사용 가능한 KFC, TGI, 버거킹 쿠폰 받기

다양한 레스토랑의 할인 쿠폰을 한번에 다운 받을 수 있는 시럽 월렛을 추천합니다. 햄버거 전문점인 KFC , 버거킹, 롯데리아 와 패밀리 레스토랑 TGI 의 쿠폰 들이 많이 판매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통신사 멤버십 할인이 없어진 레스토랑이 많기 때문에 이런 쿠폰들은 매우 귀합니다. 기존에 버거킹 세트들은 2인 이상 메뉴를 주문해야만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시럽 월렛에 있는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1인용 칼릭스테이크 + 콜라 쿠폰, 커피 쿠폰, 치킨 2조각 등을 눈치 보지 않고 혼자 사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1인 식사가 많아지는 요즘 정말 유용하죠.

시럽에서 할인 쿠폰 받기 2


커피전문점, 피자, 편의점, 면세점 쿠폰까지 다운 받기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7번가 피자를 비롯해서 GS 25 의 인기 제품들의 할인 쿠폰도 시럽 월렛에 있습니다. 편의점에 2천원에 가까운 스타벅스 커피도 500원 할인 받을 수 있고, 7번가 피자도 기본으로 5,000원 할인 받는 거죠! 최근에 경쟁이 치열해진 면세점 적립금 쿠폰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1만원 금액권은 물론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더 페이스샵과 클렌징폼 무료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니 꼭꼭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내주변’ 기능을 통해서 현재 내 위치 주변에 있는 할인 쿠폰들이 무엇이 있는지도 바로 조회 가능하니 정말 편해요!!

시럽에서 할인 쿠폰 받기 3

오늘 조회해 보니 엔제리너스 커피 1,100원 할인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네요. 아메리카노를 3,000원에 드실 수 있는 기회 입니다. 다운받기만 하면 이익인 시럽웰렛(Syrup Wallet) 지금 바로 설치해서 무료 쿠폰 혜택 누려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