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다이너스 카드로 공항 라운지 온가족이 무료 이용하기

현대카드 Diners 마일리지

현대 다이너스 카드로 공항 라운지 온가족이 같이 방문하자

해외여행의 즐거운 시작, 공항 라운지

여행 마니아들이 해외 여행을 가지전에 꼭 공항 라운지를 방문합니다. 내국인과 외국인들로 복잡한 공항에서 여유롭게 비행기를 기다릴 수 있기 때문이죠.

꽤 수준 높은 식사, 커피, 다과들이 준비되어 있고 샤워시설도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항라운지 멤버십 제공(Priority Pass)카드가 필요합니다.

흔히 PP 카드라고 불리는 이 카드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 있는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카드죠.



비싼 PP 카드대신에, Diners 로 공항라운지 이용하기

PP카드가 좋은 것은 사실 이지만, PP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연회비가 높은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하죠.여행 마니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하나 크로스마일리지 카드는 연회비 10만원 입니다.

 씨티 프리미어 마일리지카드도 PP 카드가 발급 되지만, 연회비가 12만원으로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현대 다이너스(Diners) 마일리지 카드는 연회비 5만원에 PP 카드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드 상태가 정상이려면 1년 횟수 제한 없이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죠!

현대카드 Diners 마일리지


내 연회비는 5만원이지만, 가족 5명은 연회비 공짜.

앞에서 공항라운지 무료로 이용한다고 했놓고, 5만원이 무슨 말이냐고요? 아쉽게도 본인의 연회비는 5만원입니다. 하지만 현대 다이너스 카드의 백미는 가족카드에 있습니다.

하나크로스마일리지 카드(크마)는 가족이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없고요, 씨티 프리미어 마일리지 카드는 연 5천만원을 써야 차년도에 가족(1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너스 카드는 다릅니다.

 가족 5명까지 무료로 가족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고, 가족은 각자의 카드로 공항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여행을 가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가족 명의의 카드를 발급 받으셔서 출국시 라운지 이용해 보세요.

현대카드 Diners 마일리지

현대카드 Diners 마일리지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과 무료 여행자 보험까지…

현대 다이너스 카드는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2마일 적립 혹은 1,000원당 아시아나 1.2마일 적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마일카드가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8마일이 적립 되니, 적립률을 단순 비교하면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죠.

게다가 크로스마일카드는 3천만원 이상 사용하면 1만 마일을 추가로 주니, 단순 적립률에서는 크로스마일카드가 단연 최고입니다.

하지만, 카드 사용금액이 많지 않다면 다이너스 카드를 사용하는 것도 괜찮아 보여요. 게다가 해외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 상해보험에 무료로 가입시켜 주네요. 물론, 피보험자가 국제선 항공요금을 현대카드로 결제해야 하는 조건이 붙습니다. 역시 현대 카드네요.. >-<

현대카드 Diners 마일리지
현대카드 Diners 마일리지

현재 두타 면세점과 현대 다이너스 카드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현대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이번에 두타 면세점에서 5만원짜리 물건 사시고, 5만원 캐시백 받으세요!!

 진짜로 본인까지 라운지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단 2월~3월에 해외 여행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

두타 이벤트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