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셋째 子, 친모와 따로 살아..데려다주다가 마주쳐 놀라기도” (‘동상이몽2’)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세 아들의 친모와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6년 만에 처음으로 육아 탈출을 하는 서하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창정은 다섯 아들과 놀이공원에 가기 위해 아침부터 도시락 준비에 나섰다. 그 사이 셋째가 집에 도착했고, 서하얀은 친모 집에서 돌아온 셋째에게 가족들의 안부를 다정하게 물었다.

서하얀은 “셋째 호야는 친엄마랑 따로 살고 있다. 그 대신 자주 왕래한다. 남편이 예전에 혼자였을 때 첫째가 8살, 둘째가 6살, 셋째가 4살이었다. 그때 셋째는 기저귀도 안 뗐을 때라 엄마의 손길이 필요했다. 첫째 둘째도 친엄마한테 왔다 갔다 하면서 본다”고 설명했다.

이어 “언젠가 호야에게 ‘호야는 언제 형아랑 같이 살 거야?’라고 물어보니까 호야가 ‘나까지 이쪽으로 오게 되면 엄마는 누가 지켜줘요. 나중에 갈 거에요’라고 했다. 그 말을 듣는 순간 마음이 울컥했다. 엄마 마음인지라 알겠다고 하면서 ‘호야가 하고 싶은대로 해’라고 했다”고 전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서하얀은 셋째가 도착하자마자 “할머니께 잘 도착했다고 전화 드리자”고 말했다. 이에 셋째는 외할머니에게 전화를 드렸고, 서하얀은 셋째의 외할머니와도 익숙한 듯 통화를 해 놀라움을 안겼다.

평소에도 자주 통화를 한다는 서하얀은 “호야가 아직 어려서 픽업 문제도 있고, 소통도 해야 되니까 왔다 갔다 할 때 외할머니랑 자주 통화를 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일반적으로 생각할 때는 약간 어려운 관계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아이를 매개로 하면 당연히 해야 하는 거다”라면서 서하얀을 칭찬했다. 이지혜도 “볼수록 하얀 씨 진짜 대단하다. 임창정은 무슨 복이냐”며 감탄했다.

또 서하얀은 “둘째 준성이가 너무 아팠을 때 데려다주다가 친엄마랑 마주친 적이 있다. 서로 너무 놀랐는데 무슨 할 말이 필요하겠냐. 그냥 고개 숙이면서 ‘서로 키워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This Post Has 21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