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2세’ 서희원 전남편, 구준엽과 결혼 축하 “행복 기원”

[TV리포트=박설이 기자]서희원의 전남편이 서희원과 구준엽의 결혼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서희원의 남편인 중국 재벌 2세 사업가 왕소비(왕샤오페이)는 12일 오후 자신의 SNS 웨이보에 “서희원과는 평화롭게 이혼했다”고 밝혔다.

왕소비는 개인적인 일로 주목을 받는 것이 부담스러워 그동안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며, 많은 주변인들과 취재진들에게 서희원 구준엽 결혼과 관련해 수많은 질문을 받아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웠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는 평화롭게 이혼했으며 (그 이혼은) 누구와도 관련이 없다”고 설명했다. 왕소비는 지난해 11월 서희원과 이혼하며 그 원인이 왕소비의 외도 때문이라는 소문에 시달린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이혼에 제3자의 영향은 없었다고 선을 그은 것.

왕소비는 이어 “모두 새로운 삶을 살고 있고, 서희원의 행복을 기원한다”고 서희원의 결혼을 축하했다. 그러면서, 자신과 소문에 휩싸여 대중의 비난을 받았던 중국 배우 장잉잉에게 사과의 뜻을 덧붙였다.

서희원과 왕소비는 2011년 결혼해 슬하에 1녀1남을 뒀다. 2021년 11월 왕소비와 이혼한 서희원은 지난 3월 8일 20여 년 전 연인이었던 구준엽과 결혼을 발표했다.

구준엽은 서희원과의 혼인신고 및 신혼여행을 위해 9일 대만으로 출국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서희원 웨이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