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에 불만有” 박군, 결혼 전부터 왜? 충격..연애때 사진 ‘대방출’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박군이 한영과 함께 이상민 집을 방문, 연애 소식과 함께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 가운데 그가 한영에게 불만(?)을 갖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한영과 박군 커플이 그려졌다.

김준호가 이상민 집에 방문한 가운데, 박군이 연인 한영과 함께 도착했다. 박군은 “제 여자친구”라며 소개, 김준호는 “여자친구라니 무슨 소리냐”며 깜짝, 패널들도 “갑자기?”라며 깜짝 놀랐다. 앞서 한영과 박군은 지난달 28일,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러브스토리를 전한 바 있다. 두 소속사가 열애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

이상민은 어느 정도 두 사람 관계를 익히 들었던 듯 “심지어 지금 결혼생각하고 있다”고 언급,박군는 “형들한테 결혼소식 먼저 얘기하려고 소개시켜주러 왔다”고 했고, 모두 “뭐하는 거야? 이러다 집에갈 때 장난치는 거 아니냐”며 충격,신동엽은 “진짜면 정말 축하할 일”이라며 놀라워했다.

김준호는 계속해서 “박군이? 대박이다,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더니 Wow..”라며 “결혼소식 정말 놀랍다, 상상도 못한 것”이라고 했고 박군은 “제가 보는 눈이 있죠?”라며 흐뭇, 이상민은 “일단 너하나 쯤 (한영씨가) 보호하는데 아무 문제 없을 것 같긴 하다”며 안심해 웃음을 안겼다.

심지어 결혼식 날짜도 정했다는 박군. 4월 말 쯤이라고 했다. 이에 전원이 깜짝 놀라 일시정지된 모습.모두 “이렇게 갑자기?”라고 했으나 신동엽은 “빨리하는거 좋다”며 응원, 서장훈은 “내 눈 앞에서 뽀뽀하기 전엔 안 믿을 것”이라며 의심했다. 그럼에도 ‘미우새’에서 독점 공개하는 셈이라며 흥미로워했다.

박군과 한영은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실 예정이라 전했다. 이에 이상민과 김준호는 “우리는 가족이 아니냐”며 섭섭해하자한영은 “오셔야죠 그럼”이라며 살뜰하게 챙겼다. 이에 두 사람은 “이제 제수씨?”라며 호칭도 바꿔 웃음을 안겼다.

주로 어디서 데이트 했는지 질문에 두 사람은 “집에서 밥먹고 보고 했다”고 대답, 박군은 “집 데이트 아니면 누나 차”라고 했고 한영은 “아직 누나라고한다”며 민망해했다. 이에 박군은 빠르게 “아니, 이 사람 차에서”라고 정정하면서도 폭소했다.

아직 호칭이 어색하다고. 한영은 “계속 누나라고 할 거냐고 하니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해, 지금은 ‘자기야’ 하는데 아직 어색하다”며 부끄러워했다.

그러면서 한영은 “처음엔 저도 너무 이 사람이 좋은데 과연 우리가 어울리나? 생각하긴 했다”며 솔직, 박군은 “일단 키가 저보다 좀 크다, 사실 생각도 안 해, 한영 누나는 도대체 어떤 남자랑 결혼할까? 궁금했다”면서 “얼마나 멋진 사람일까, 키 190에 돈 잘 벌고 왕자같은 사람이라 생각하긴 했다”고 했다. 이에 김준호는 “그럼 너가 왕자가 된 거네?”라고 묻자 박군은 “그런가”라며 흐뭇해하면서도 쑥스러워했다.

특히  박군은 “그때 당시 제가 힘든일 있어, 일 하다보니 가까운 분들한테 상처받은게 있었는데 그게 컸다”며“방송 선배이자 친한 누나, 이 사람에게 밖에말할 사람 없더라”고 말했다. 심지어 군 생활이나 계속할 걸 생각할 정도였다고.박군은 “모든 꿈 내려놓고 군대나 고향으로 돌아갈지 고민할 정도, 너무 힘든 상황에서 꿈을 포기하지말라고 잡아준게 누나다”며 고마워했다.

사귀게 된 계기에 대해 박군은 “통화하다  전화로 ‘나 누나 좋다’고 고백했다”며 한영 반응에 대해서는 “‘나도 너 좋아’ 이렇게 됐다”고 말해 현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

박군은 “늘 결혼을 빨리하고 싶어, 가족의 빈자리가 크다보니 평범하게 사는게 꿈이었다”며 더욱 결혼에 속력을 올린 이유를 전했다. 이에 한영은 “이 사람은 확신이 들면 돌아보지 않는 사람, 의외의 모습을 봤다”며 “애초에 결혼까지 결심하고 얘기(고백)했던 것”이라 답했다.

무엇보다 행복했던 연애 이야기만 전한 가운데 이상민과 김준호는 박군에게 “제수씨와 조금 안 맞네 싶은 것 없었나, 가까운 사람있을 때 털어놔라”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한영도 “그래 솔직하게 말해라”며 동조한 분위기.

이에 박군은 “일단 불만은 있다”며 폭탄고백하더니 “내가 꼼꼼, 깔끔해서 나와 맞는 여자 없을 줄 알았는데,나보다 더해 집에 먼지 하나 없다”며 오히려 한영을 칭찬했다. 알고보니 더 꼼꼼해서 스트레스라는 것. 한영은 “그럴 수  있다”며 쿨하게 인정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미우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