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장나라, 발차기로 ‘오빠’ 장성원 중요부위 가격 ‘대참사’…"죽여라 걍"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장나라가 친오빠 장성원과 의도치 않은 접촉 사고로 대참사를 일으켰다.

13일 장성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대참사”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복싱 체육관에서 함께 운동을 하고 있는 장나라, 장성원 남매가 담겼다. 하지만 장나라는 바로 뒤에 와 있는 장성원을 눈치 채지 못한 채 물구나무 서기를 하려고 했고, 반동으로 힘이 실린 장나라의 다리는 그대로 장성원의 복부 아래를 가격했다.

예상치 못한 충격에 장성원은 그대로 쓰러졌고, 장나라는 어쩔줄 몰라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바로 옆에서 현장을 목격한 지인은 바닥에 드러누울정도로 포복절도하기도 했다.

이에 장성원은 영상을 올리며제대로 가격. 동생이 아니라 웬수. 죽여라 걍. 망가진 일상”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그러자 장나라는 해당 영상을 자신의 스토리에 인용해쏘리 브로.. 열심히 운동하려 했을 뿐..”이라고 사과 글을 덧붙였다. 또 장성원의 게시글에내 스토리에 올렸어.. 널리널리..ㅎㅎㅎㅎ”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를 본 장성원은죽일까 저걸…”이라고 분노해 현실 남매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장성원은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지난해에는 OCN, tvN 드라마 ‘다크홀’에 출연했다. 장나라는 지난해 KBS2 드라마 ‘대박부동산’에 출연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장나라, 장성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