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혜진, 럭셔리 2층집도 폭우 피해…서울 집중호우로 물난리 난 집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모델 한혜진이 폭우 피해를 고백했다.

한혜진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홍보했다. 한혜진은 오는 23일 유튜브에 첫 영상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튜브 영상 예고편이 담겼다. 사진 속 한혜진은 최근 서울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상황. 한혜진은 최근 폭우로 집에 물난리가 났음을 알렸다. 최근 중부지방에 쏟아진 기록적인 폭우로 많은 가구들이 피해를 입은 가운데, 한혜진 역시 모든 짐을 다 위로 쌓아 올려 급박한 상황을 엿보게 했다. 이어 한혜진은 PD들과의 오리엔테이션을 위해 강원도로 캠핑을 떠났으나 예기치 못한 비가 와 또 다른 고난을 예고했다.

한편, 한혜진은 현재 KBS 조이 ‘연애의 참견3’, 티빙 오리지널 ‘제로섬게임’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소방차’ 김태형 “中 재벌 됐다고? 살해 협박당하고 야반도주..수십억 잃고 몸무게도 10kg 빠졌다”

여자에서 남자로…결국 자궁적출술까지, ‘메리퀴어’ 트렌드젠더 커플 고충 조명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GD, 대놓고 ‘담배 피우는 사진’ “니가 없다고 세상 무너지진 않아”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임창정♥’ 서하얀, 친아들 아닌 ’17살 나이차 子’에게 감동 “애기였는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