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폭력 암시’ 조민아, 남편과 2년 만 이혼했나 “너무 간단히 나버린 끝”

조민아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가정 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올린 뒤 남편과 이혼한 듯한 뉘앙스의 근황을 전했다.

7일 조민아는 블로그에 “여름 아침 이제 시작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게재된 글에서 조민아는 “어느덧 무더운 여름 아침이 왔다. 요즘 집 밖에 거의 나가지 못하고 있다. 자고 일어나니 세상이 바뀐 것처럼 모든 것이 완전하게 바뀌었다”고 말했다.

조민아는 “엉망이었던 것들이 제자리로 돌아가는 과정이겠지만 너무 오랜 시간을 괜찮은 척 지내와서 나 조차도 내가 얼마나 아파왔는지 잘 모르겠다”며 “정신없이 강호를 돌보다가도 여름 아침의 따뜻함이 느껴질 때마다 아파오는 것 같다. 지나온 과거로 인해. 지금의 현실로 인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이 마냥 슬프기만 하진 않다. 불행 안에서도 즐거움을 찾아보려했고, 절망 속에서도 어떻게든 살아내려 하다보니 여기까지 올 수 있기도 했다.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을 고통의 시간들이 다 끝나고, 해결되어야 할 것들이 해결되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만 마음의 상처들이 아물고 나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라고 덧붙였다.

조민아는 “어렸을 때부터 평범하게 살면서 그 안에서 평범한 행복을 누리고 싶었는데 그게 너무 큰 바람이었는지 마흔 전까진 풍파가 너무 많았다. 처음부터 내가 원해서 시작한 게 아니었는데 돌아보니 너무나 힘들게 여기까지 왔고, 빌려준 건 받지도 못하고 고스란히 내 앞으로 남아있는 빚. 힘들게 버텨왔던 것에 비해 너무나 간단히 나버린 끝. 마음의 상처까지 들여다 볼 새 없이 현실은 잔혹하다. 혼자였다면 이 배신감을 절망감을 견디지 못하고 별써 세상에 없었을지 모른다”고 말했다.

특히 조민아는 “내 아들이 있어서 반드시 잘 살아야 한다. 한동안은 쇼핑몰도, 가족이 함께 하는 장소들도 못갈 것 같다. 문화센터 끝나고도 쇼핑몰 한복판에서 꺼이꺼이 울었다.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현명한 선택이라고 다들 이야기 해주니까 아무렇지 않아지는 날도 왔으면 좋겠다. 끝은 곧 시작이니 이제 정말 시작이다. 겁도 나지만 해낼거다. 엄마니까, 아기와 함께 잘 헤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조민아는 앞서 가정 폭력을 의심케 하는 글을 올려 걱정을 자아냈다. 조민아는 2020년 11월, 6살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관장과 만난 지 3주 만에 혼인신고를 하며 결혼했다. 코로나 여파로 결혼식은 지난해 2월 올렸으며,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