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와 결혼만 남았네..김지민 “땅 사서 오션뷰 단독주택 장만” 깜짝

[OSEN=김수형 기자] ‘백반기행’에서 김지민이 출연해 내숭없는 먹방부터 연인 김준호에 대한 러브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TV조선 ‘백반기행’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했다.

이날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 허영만은 “할 얘기가 많다, 김준호씨 잘 있죠?”라며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 김준호를 언급했고, 김지민은 “초반부터 김준호 얘기냐”며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본격적으로 묵호진동에 있는 곳으로 이동, 김지민은 고향이라며 검증받은 맛집으로 향했다. 첫번째는 물회집이었다. 배우 이민호도 다녀간 맛집이라고.

허영만은 최근 열애를 인정한 남자친구 김준호에 대해 물었다. 다짜고짜 “김준호씨랑 어떻게 된 거냐”며 교제한지 얼마나 됐는지 질문, 김지민은 “기간을 따지긴 좀 그래 , (선후배 사이라) 아직 선배님이라고 부른다 입에 붙은 (호칭)이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알게 모르게 본인이 (김준호) 많이 들이댔다고 하더라, 기간이 애매하다”며 김준호에게 마음이 끌린 이유에 대해선 “일 열심히하는 사람 좋아해 어느 순간 일하는 게 멋있어보이더라”고 대답, 이어 “잘 생기기도 했다”며 사랑꾼 모습을 보였다.

이에 허영만은 “근데 김준호씨 이혼한 사람 아니냐”며 질문, 김지민은 “금기어인데”라고 깜짝 놀랐다. 그리면서 돌싱인 김준호와 싱글인 본인에 대해 “그래서 농담으로 한 번 비슷해지려면 나도 시집 한 번 갔다오겠다고 해, 그럼 그 쪽이 한 6~70세 되어있을 것 같다”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다음은 막국수집으로 향했다. 한 손님이 “지민씨 너무 예쁘다”며 “강원도 언니들 다 예쁘다”고 하자, 김지민은 “그런 얘기 크게 해달라”며 특유의 유며와 재치로 웃음을 안겼다. 허영만은 “평소에도 웃기는 걸 좋아했나”고 묻자 김지민은 “어릴 때부터 누굴 웃기는 걸 좋아했다”고 했다.

이어 유행어에 대해  얘기하자 허영만은 “그게 뭐가 재밌어?”라며 솔직하게 대답, 콩트를 이해하지 못 하자 김지민은 “나 타짜 진짜 재밌게 봤는데”라며 서운함이 폭발했다. 그러면서 “선생님같은 관객을 만나면 하필 정중앙에 앉아 있어, 그 사람과 눈이라도 마주치면 그날 하루 종일 개그가 안 풀린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다음은 삼척으로 향했다. 비내리는 날 무엇이 생각나는지 묻자 김지민은 “막걸리 한 잔”이라고 말하며 운치있는 맛집으로 향했다. 문어숙회 코스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식사도 중 재태크를 저축으로 해, 저축의 여왕으로 불리는 김지민의 별명에 대해 물었다. 김지민은 “월급이 들어오면 주식, 코인 안 하고 그냥 놔둔다”며 저축의 목적에 대해선 “동해에 어머니를 위한 집짓기 , 집이 목표였다”고 했다. 이후 그는 “바다뷰로 땅을 샀고 2년 뒤 단독주택 집을 지어 설계부터 건축까지 다 관리했다, 엄마한테 다 투자했다”며 효녀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허영만은 “지금 돈 없을 것 같다, 김준호도 아냐”고 하자 김지민은 “남겨놨다. 내가 김준호보단 훨씬 (돈이) 많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마지막은 고깃집으로 향했다. 가성비가 좋다는 한우 구잇집이었다. 평소 고기를 좋아한다는 김지민 맞춤 코스.하지만 김지민은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저 바지터졌다  많이 먹다가 바지터진 건 처음”이라며 지퍼를 닫지 못하는 모습이 웃음짓게 했다. 그러면서 “바지 터져서 못 쓰겠다, 그냥 패션으로 두겠다”며 털털함의 끝판왕인 매력을 보였다.

이때, 김지민은 현장에 있던 스텝들에게 한명씩 고기쌈을 싸주는 살가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허영만은 “다 먹여주는 거 김준호는 어떻게 생각할까”라며 걱정하자 김지민은 “신경 안 쓸 것, 오히려 그 사람한테 안 한다, 버릇 나빠진다”며 “옛날부터 너무 선후배라 애정표현 등 살가운거 못하겠어 쑥스럽다”며 웃음 지었다.

계속해서 허영만은 “김준호가 김지민 의리에 반했다더라”고 하자 김지민은 “의리 때문에 여자로 보일 때가 있었다고 한다”며 인정하면서 김준호가 사기 당해 힘든 시기에도 박나래와 계속 한솥밥 소속사 의리를 지켰다고 했다. 김지민은 “나래가 의리 저보다 많은데 나래는 한 번도 여자로 보인 적 없다더라”며 웃음 지었다.

그러면서 계속 김준호를 언급하자 “이 정도면 김준호 출연료 줘야한다”고 받아쳐 폭소하게 했다.

한편, TV조선 ‘백반기행’은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 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백반기행’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