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임창정 새 사업 욕심 정색 “못 갚은 대출多→70평 펜트하우스도 월세”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서하얀이 남편 임창정의 새 사업 아이템에 정색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임창정이 절친 이종혁에게 사업 아이템을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창정은 ‘술, 당구, 골프 삼박자’가 맞는 절친 이종혁을 만났다. 두 사람은 일단 정육점에 방문, 과감히 돼지 한 마리를 샀다. 바로 시장을 조사하며 새로운 사업계획 구상을 떠올린 것. 임창정은 고깃집 아이템을 이종혁에게 제안했고 이종혁은 “가게를 할 생각이 없다”며 거절했지만 그럼에도 임창정은 포기하지 않았다. 이를 본 서하얀은 “음식사업 실패도 많았다. 그리고 코로나19 때문에 문 닫은 곳도 많다”며 한숨을 쉬었다.

결국 임창정은 무려 50만원어치 고기를 부위 별로 사가지고 이종혁과 함께 집으로 귀가했고 서하얀은 “냉장고에 자리도 없다”며 무모한 임창정에게 핀잔을 늘어놨다.

아랑곳하지 않은 임창정은 고기를 구우면서 특히 “파절이가 메인이다”며 파절이를 선보였다. 하지만 임창정의 파절이를 먹은 이종혁은 “뭔가 특별하지는 않다”고 냉정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임창정은 간장게장의 간장으로 만든 야심의 ‘비법 간장’을 선보였고 이를 맛본 이종혁과 서하얀은 이번에는 “괜찮긴 하다”며 호평했다.

그러나 새 사업에 대한 반대는 계속됐다. 서하얀은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말이 안된다”며 반대했다. 무엇보다 서하얀은 “보증금이 어디있느냐”며 진심으로 말렸다. 그럼에도 임창정은 “가게 자리도 봐놨다. 세 달 동안 준비했다”면서 계속 이종혁을 설득했다.

서하얀은 “우리 못 갚은 대출이 정말 많다. 이 집도 월세다. 현재 있는 가게 관리하기도 버겁다. 반 이상이 문 닫았다”고 현실적인 직언을 아끼지 않았다.

조지영 기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