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남태현 마약했다"던 서민재 "정신과 약 과다 복용…당시 이성 잃은 상태"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하트시그널3’ 출신 서민재가 가수 남태현의 마약 투약과 폭행을 주장해 파장을 일으킨 가운데 가운데 이에 대해 사과했다.

서민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다”면서 글을 게재했다.

서민재는 “먼저, 어제 연인과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 다툼이 있었다”면서 “그 당시 저는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어서 현재도 정확히 기억을 못할 정도로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고 밝혔다.

그는 “그래서 사실과 무관한 게시물을 업로드 하기도 하고, 실수로 인해 제가 다치기도 하여 현재 병원에 입원해 있다”며 “치료를 받으라 글을 늦게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민재는 “서로 화해했다”면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남태현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남태현 필로폰 함. 그리고 제 방인가 회사 캐비닛에 쓴 주사기 있어요. 그리고 저 때림”이라며 남태현의 마약 투약과 폭행을 주장해 파장이 일었다. 해당 게시물은 삭제됐지만, 남태현이 실제로 마약을 했는지에 대한 의혹이 쏟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21일 용산 경찰서는 필로폰 투약 의혹을 받는 남태현을 대상으로 내사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민재는 채널A ‘하트시그널3’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가수 남태현은 위너 탈퇴 후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활동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서민재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서민재입니다.

어제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어제 연인과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 다툼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어서 현재도 정확히 기억을 못할 정도로 이성을 잃은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사실과 무관한 게시물을 업로드하기도 하고, 실수로 인해 제가 다치기도 하여 현재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치료를 받으라 글을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로 화해하였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소방차’ 김태형 “中 재벌 됐다고? 살해 협박당하고 야반도주..수십억 잃고 몸무게도 10kg 빠졌다”

GD, 대놓고 ‘담배 피우는 사진’ “니가 없다고 세상 무너지진 않아”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임창정♥’ 서하얀, 친아들 아닌 ’17살 나이차 子’에게 감동 “애기였는데…”

최연소 중딩엄마 “남동생과 첫째 아들이 동갑”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