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송민호 "등허리에 ‘플레이보이’ 타투, 후회한다"(라스)[결정적장면]

[뉴스엔 서유나 기자]

송민호가 후회되는 타투를 고백했다.

4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764회 ‘트렌드를 읽는 자들’ 특집에는 전현무, 한석준, 위너 송민호, 웹툰 작가 야옹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송민호는 타투 철학이 있냐는 질문에 “흔한 거를 하고 싶지 않더라. 보통 그럴싸한 영어 레터링을 많이 하잖나. 그게 너무 흔하고 오글거려서 저는 한글 타투를 많이 했다”고 답했다.

때문에 송민호는 등에는 궁서체로 ‘맑은 정신 바른 자세’, 팔뚝에는 ‘참 잘했어요’를 새겼다. 특히 ‘참 잘했어요’의 경우 “도장 그대로, 보면 별 다섯 개가 있잖나. 그게 저희 위너 5주년에 한 것”이라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MC들은 송민호에게 후회되는 타투가 있냐고 물었다. 이에 송민호는 “유일하게 하나 있다. 제가 27살에 좀 잘 노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등허리 쪽에 ‘플레이보이’라고 텍스트로 새겼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너무 섹시하다”고 반응,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답게 이 역시 따라하고 싶냐는 질문에 “이건 못 따라하겠다”고 해 웃음케 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박용근♥’ 채리나, 골때녀 출연 후 살 쏙 빠졌네 “얼굴 더 길어져”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학교 과점퍼 입고 꽃구경 “와! 중간고사”
최민수, 숨겨뒀던 빚 들통…머리 감싸 쥔 강주은(갓파더)
김영옥 “이혼 수십번 생각했지만 자녀 탓 참아, 돈 벌려고 일했다”(컬투쇼)
태양, ♥민효린+아들과 벚꽃 구경 중? 보기만 해도 스윗하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