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종합] “자기야♥” 김혜수, 애교 폭발 인사→전 남친과 연애담 “붕어빵 때문에 화냈다”(‘어쩌다 사장2’)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우 김혜수가 ‘어쩌다 사장2’의 알바생으로 활약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 ‘어쩌다 사장2’에서는 김혜수, 한효주, 박경혜가 알바생으로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장 차태현과 조인성은 알바생 맞이를 앞두고 평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차태현은 “어렵게 모셨는데 일이 힘들지 않나. 어떻게 해야 하냐”며 걱정스러워했다.또한 “오늘 알바생은 알바가 아니지 않나. 회장님이 알바 체험하는 느낌일 것”이라고 토로했다.

이어 김혜수가 알바생으로 합류했다. 김혜수는 마트에 들어서며 조인성을 향해 “자기야”라며 반갑게 포옹했다. 조인성과 영화 ‘모가디슈’를 함께 촬영한 박경혜도 알바생을 함께했다. 조인성은 박경혜와도 포옹을 나누며 인사했다.

아르바이트를 처음해보는 김혜수는 “일을 잘할지 모르겠다”고 걱정했다. 조인성은 “일이 너무 고될까봐”면서 김혜수를 챙겼다.




김혜수는 계산, 설거지, 정리 등 분주하게 움직이고 손님 응대도 열심히 했다. 페이 결제에 대해서 김혜수는 “카드를 휴대폰에 넣고 다닌다고?”라며 마치 신문물을 접했듯 신기해했다. 공산 주민들은 김혜수의 등장에 놀라면서도 반가워했다.

박경혜는 바쁘게 일한 김혜수에게 잉어빵을 건넸다. 김혜수는 활짝 웃으며 "나 이런 거 좋아한다"며 기뻐했다. 김혜수는 "옛날에 붕어빵 10개 사달라고 했는데 남자친구가 3개만 사와서 너무 화가 나고 속상했다. 농담 아니라 진짜 화났다"고 귀여운 연애담을 털어놓기도 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