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합의 끝났는데 왜?"…DJ DOC 이하늘, 뱃사공-던밀스 사건 저격

[톱스타뉴스 유수연]DJ DOC 이하늘이 던밀스 와이프의 폭로로 불거진 뱃사공 ‘몰카 범죄’ 사건을 언급했다.

16일 이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누리꾼들과의 소통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이하늘은 자신이 대표로 있는 슈퍼잼 레코드 레이블에 소속된 래퍼 뱃사공의 ‘몰카 범죄’ 사건을 언급하며뱃사공이 XX짓 한 것 맞다”면서1년 전에 이미 정식으로 사과를 했고 끝이 난 줄 알았다”고 운을 뗐다.

이하늘은던밀스도 같이 있었고 그때 양측 간 합의가 끝났는데, 이제 와서 왜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며4-5번 넘게 진심으로 사과했고, 뱃사공이 ‘내가 다 안고 욕먹고 갈테니 주변 사람들만은 다치게 하지 말아달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그렇게 사과하고 끝이 났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렇게 다시 수면 위로 올린 게 이해가 안 가고, 던밀스의 태도도 정말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저격했다.

또한 그는솔직히 말해 우리도 카드가 있다”며그쪽(던밀스 측)에서 작정하고 우리 애들을 죽이려 했으니 우리도 이에 맞써 여론전하고 더러운 진흙탕 싸움으로 끌고 갈 수 있다. 하지만 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되면 진짜 모두가 죽고 힘들어진다”며 경고했다.

그러면서(뱃사공이) ‘바퀴달린 입’에서 한 이야기는 그쪽 사람들을 이야기한 게 아니고, 그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말한 거다. 절대 그쪽 사람들 이야기가 아니”라며10년 동안 고생하다 이제서야 음악으로 먹고사는 애들인데 왜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너무 안타깝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지난 10일 래퍼 던밀스의 아내 A씨는 자신의 인스타스토리를 통해DM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까지만 이야기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유했던 것들은 얘기 안 하네”라며 한 래퍼의 불법 촬영 유포 범죄를 폭로했다.

네티즌들은 해당 래퍼를 뱃사공으로 지목했고, 논란이 되자 뱃사공은 13일물의를 일으켜서 미안하다”며피해자분이 고소하지는 않으셨지만 죗값을 치르는 게 순리라고 생각되어 경찰서에 왔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후 던밀스의 와이프는이제 용기를 내서 말씀드리려고 한다. 제가 올린 제 지인이라고 했던 피해자는 사실 저”라며 해당 사건의 피해자임이 자신임을 밝히기도 했다.

유수연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

<톱스타뉴스 추천기사>

•이것이 힙합?” 던밀스-뱃사공, ‘화기애애’ 과거 유튜브 영상 재조명

•가슴 찢어진다”던 래퍼 블랭, 동료 뱃사공 두둔했다가 글 삭제

• 던밀스 와이프뱃사공 ‘몰카 범죄’ 피해자는 나…폭로 경솔했다”

•던밀스 와이프=뱃사공 ‘몰카 범죄’ 피해자”…지인 폭로 논란

• ‘리짓군즈’ 래퍼 블랭,뱃사공 몰카 돌려본 적 없어…경찰조사 받을 것”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