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혼전순결 지켜오다 임신..’여배우 킬러’ 성훈의 아이

[OSEN=최나영 기자] ‘우리는 오늘부터’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 / 제작 그룹에이트) 측은 개성 만점 배우들의 열연이 담긴 3차 티저를 공개했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으로, 주체적인 여성 서사, 가족, 휴먼, 사랑, 미스터리 등 다양한 장르를 총망라하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 탄생을 예고했다.

오늘(3일) 공개된 ‘우리는 오늘부터’ 3차 티저 영상에서는 라파엘과 이강재(신동욱 분)의 극과 극 매력으로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영상은 오우리와 라파엘의 로맨틱한 키스신으로 시작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간이 흐른 뒤, 라파엘은 우연히 마주친 오우리에게 “작가님, 우리 전에 어디서 만난 적 있죠? 가라오케?”라고 말해 분노를 폭발시켰다. 또한 그는 ‘여배우 킬러’라는 별명답게 방탕한 일상을 즐기며 파티를 여는가 하면, 아내 이마리(홍지윤 분)에게는 이혼을 통보하며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다운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이어 오우리에게 ‘마음을 준 남자’ 이강재가 등장하며 분위기는 순식간에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강력계 형사인 이강재는 일할 때만큼은 물불 가리지 않는 카리스마를 뿜어냈지만, 오우리 앞에서는 한없이 따뜻한 남자로 변신해 여심을 훔쳤다.

오우리는 묵묵히 곁을 지켜주는 이강재에게 “고마워. 이런 나 좋아해 줘서”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고, 이강재 역시 “난 네가 최고야. 무슨 일 있어도 난 언제나 네 편이다”라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하지만 이어진 장면에서는 성훈과 이강재 사이에 팽팽한 기류가 흐르며 삼각 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해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했다.

이어 ‘인생에 예상치 못한 복병들이 등장하다’라는 자막과 함께 오은란의 첫사랑이자 배우 최성일(김수로 분)이 등장해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최성일은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막내 작가인 오우리를 무시하는 만행을 일삼는 인물이라고. 

오우리는 엄마 오은란(홍은희 분)이 새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됐고, 오은란이 음반 제작자 남자친구로 인해 30년간 품은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겠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자 ”엄마, 진짜 왜 그렇게 살아“라며 한심해했다. 이에 오은란은 “사랑에 빠지는데 ‘왜’가 필요해? 왜가 왜 필요해”라며 오우리와는 상반된 이성관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영상 말미, 오우리의 인생을 송두리째 흔든 사건이 벌어졌다. 혼전순결을 지켜온 오우리가 임신을 하고 만 것. 이어 오우리 가족 앞에 모인 라파엘은 “제가 정자 주인공입니다”라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건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앞서 오우리에게 온갖 모욕적인 말을 내뱉은 최성일은 ”우리야 내가 네 아빠다“라고 말해 오우리의 출생 비밀까지 벗겨졌다.

이처럼 ‘우리는 오늘부터’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향연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임수향, 성훈, 신동욱, 홍은희, 홍지윤, 김수로가 그려 나갈 로맨틱 소동극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한편 ‘우리는 오늘부터’는 ‘모범택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꽃보다 남자’ 등 원작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를 성공시킨 제작사 그룹에이트가 제작했으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그룹에이트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