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100만원에 걸그룹 춤추는 BJ 전락" 슈 ‘악어의 눈물쇼’, 바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S.E.S. 출신 슈(본명 유수영·41)가 ‘상습 원정 도박’ 물의를 일으킨 것에 다시 한번 눈물로 사과했으나, 그 진정성에 의문을 안겼다.

슈는 25일 오후 인터넷 방송 플랫폼 플렉스티비를 통해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앞서 지난 2019년 슈는 상습 도박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에서 26차례에 걸쳐 총 7억 9,000만 원 규모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다.

이후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로 4년 만에 대중 앞에 나선 슈. 이를 시작으로 그는 본격적인 활동 재개 행보로 라이브 방송을 택했다.

슈는 “여러분의 글이 너무 배고팠다. 응원의 말씀 감사드린다. 오늘 저 진짜 용기 내서 방송하는 거다. 공연했을 때보다 더 너무 떨린다”라며 “저한테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제 주변의 도와주신 많은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바다 언니, 유진 언니도 지금 보고 있다”라고 밝혔다.

슈는 “그동안 저의 잘못된 판단과 어리석은 행동을 많이 뉘우치고 있다. 정말 너무나 경솔하고 너무나도 무지했고 잘못했다. 정말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 그래서 이 시간을 갖게 되었다. 이렇게 라이브 방송으로 어떠한 편집 없이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 진행하게 됐다. 부족하고 모자란 저를 용서해 주시고, 다시 시작할 수 있게 용서를 구한다. 이 용기를 허락해 주셨으면 한다. 저를 좋아해 주신 제 팬분들께 제가 정말로 잘못했다”라고 오열하며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그는 “제가 철없이 도박을 했다. 도박이라는 게 환경 속에서 만들어지는 것 같다. 오히려 숨기지 않고 제 경험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박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고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찾고 있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에서 허락해 주신다면 홍보대사를 하려 한다. 코칭 자격증 교육을 듣고 있다. 좋은 말을 많이 해주셔서 저 스스로도 많이 반성하고 있다. 이제 괜찮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한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슈의 이번 방송은 과오에 대한 ‘사과’보다 결국 인터넷 방송 BJ 데뷔전이었다.

슈는 “죄송한 마음과 도박 근절을 위한 계획을 전하겠다”라며 마련한 자리임에도 이러한 상황에 어울리지 않는 가슴이 푹 패인 의상을 입고 등장, ‘악어의 눈물’로 해석되게 만들었다.

슈는 “예능보다 인터넷 방송이 더 좋다”라며 노골적으로 표출하기도. 뿐만 아니라, 사과 눈물로 방송의 포문을 열었던 그는 유료 사이버머니 최대 충전액 수인 1만 개(약 110만 원)를 연이어 후원받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돌연 걸그룹 댄스를 선보였다.

슈는 “인터넷 방송 계속해도 된다고 여러분이 허락해 주신 거다”라며 기뻐했다.

[사진 = 플렉스티비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HOT NEWS]
조영남, 녹화 중 폭탄 발언에 김수미 “혼자 죽어”
현빈♥손예진, 눈치 안 보고 스킨십+커플템 풀장착
“평소 불만 많았나 봐”…함소원, 진화와 무슨 일?
“비키니 입을 날씨”…제이미, 침대서 도발 자태
산다라박 “한국서 못 입는 옷”…반전 볼륨감 깜놀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