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지하철 앱인 지하철 종결자
지하철 종결자(Subway Master) 은 모바일 앱 중에서 다운로드 1위, 점유율 1위로 최고의 교통 앱입니다. 내가 원하는 경로의 시간 및 환승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알람 기능이 있어서 스마트폰에 빠져 내릴 역을 놓치는 일도 없게 해줍니다. 참 편리한 앱이죠. 이 좋은 앱에 영화 할인 쿠폰 까지 숨겨 있습니다. 지난번에 KT 멤버십 CGV 할인에 이어서 다른 예매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CGV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도 할인 예매
지하철 종결자(Subway Master) 앱 상단 메뉴 중에서 제일 오른쪽에 보면 ‘영화할인‘ 버튼이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서 CGV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도 할인 예매를 할 수 있어요. 아무런 조건도 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바로 오늘 사서 바로 보는 최저가 예매 서비스 입니다. 포인트 같은 것이나 특별한 신용카드도 필요 없지요. CGV 는 7,400원으로 롯데 시네마 는 8,300원 , 메가 박스는 7,1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어요. 한가지 추가 팁이 있다면, 멀티 플렉스에 따른 영화 할인 신용카드가 있다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쉽게 예매하기
지하철 종결자(Subway Master) 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현장 할인은 안되고, 모바일 예매만 됩니다. 한번 할인 티켓을 받으면 최대 4명 까지 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친구나 가족과함께 볼때 유용할 것 같아요. 모바일로 결제를 하면 모바일 티켓이 문자로 날라 옵니다.문자로 날라오는 시간이 있으니 너무 촉박하게 예매하지 마시고 1~2시간 정도 남은 티켓만 예매해 보십시오. 예매 하고 식사나 커피를 마시며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에요. 단, 특별한 할인이다 보니, 취소 수수료가 장당 2,000 원입니다. 꼭 볼 예정인 영화만 예매해서 아까운 수수료 낭비하지 마세요.
아침에 미리미리 예매하기
지하철 종결자(Subway Master)의 할인 티킷에 늘 예매 가능한 것은 아니예요. 아쉽게도 일일 제한이 있어요. 오후가 되면 어느사이 마감되어 매진되어 버리죠. 특히 주말에는 빨리 마감되는 것 같아요. 미리미리 받아두고 예매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날짜가 12시 땡 넘었을때 예매하는 것도 방법이겠죠? 또 연계 ID/PW 를 통해서 미리미리 로그인 해 놓으면, 할인 쿠폰이 없어지는 일도 없을 것이에요. !!! 지금까지 쉽고 간편하며 저렴한 영화 할인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