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교육비, 커피 할인을 추가로 받는 이마트 KB 국민카드

다른 국민카드만 사용해도 추가 혜택이 가능?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한번은 이마트에 가고, 일주일에 두세번은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죠. 자기개발이나 자녀교육을 위해 교육비를 빠지지 않는 소비항목 입니다. 이 모든 항목에 대한 할인을, 이마트 KB 국민카드로 실적을 쌓지 않아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오직 국민카드에만 있는 굴비 카드 제도로 국민카드 전체 결제 금액 기준으로 이마트 KB 카드 실적이 계산됩니다. 즉 전월 실적을 공유하는 거죠. 이마트 KB 국민카드의 실적 기준은 ‘직전 3개월 월평균 결제회수금액별 기준’으로 표시 되어 있습니다.

emart discount 10



이마트 할인 받자

단순 이마트에서만 할인 되는 것이 아니에요.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슈퍼, 이마트 트레이더스, SSG닷컴 까지 할인 되요. 심지어 이마트내에 있는 이마트 주유소도 포함입니다. 이마트를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은 주유소만 이용하셔도 됩니다. 할인율 10%를 받기 위해서는 국민카드 결제 금액이 90만원 이상이어야 하는데, 이마트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이 20만원이니 70만원만 기존에 이용하는 다른 국민카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various discount

교육비 할인 받자

교육비만을 할인 받기 위해서는 국민카드내에 ‘훈카드’ 도 있습니다. 하지만, 할인 금액이 적기 때문에 자녀 교육비로 A 학원은 ‘훈카드’ , B 학원은 ‘이마트 KB 카드’ 로 결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월 할인 금액은 50만원으로 넉넉합니다.


vips 15% coffee 10%

커피 , VIPS, 영화 할인 받자

커피는 월 최대 10만원까지 10%할인 되니 넉넉하죠. 영화는 승인 건당 4,000원할인 이니 조조 5,000원 영화를 1,500원(수수료 500원 포함)에 볼 수 있습니다. 2명이 보는 경우에도 각각 결제를 하면 8,000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영화 관람후 식사는 VIPS에서 한다면 저녁 데이트는 정말 알뜰하게 하신 것 있습니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