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고화질에 레이다 탑재까지!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기능과 화질

세 줄 요약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는 전면과 후면에 레이다가 추가되어 있고, GPS도 내장되어 있으며, 스마트폰과 와이파이를 통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화질은 비가 오는 날에는 좋지만, 빛이 많은 낮에는 엉망이며, 번호판은 선명하게 보입니다. 주차 중에도 움직임을 감지하고 녹화할 수 있으며, 주차 녹화 시간은 최대 680시간까지 가능합니다. 다양한 설정과 ADAS 기능도 제공됩니다.

  • 💡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는 레이다와 GPS를 내장하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와이파이를 통해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화질은 비가 오는 날에 좋지만, 빛이 많은 낮에는 엉망이지만 번호판은 선명하게 보입니다.
  • 💡 주차 중에도 움직임을 감지하고 녹화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설정과 ADAS 기능도 제공됩니다.

요약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는 전면과 후면에 레이다가 추가되어 있고, GPS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와이파이를 통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퀀텀3 블랙박스의 화질은 비가 오는 날에는 좋지만, 빛이 많은 낮에는 엉망입니다. 그러나 퀀텀3 블랙박스를 사용하면 번호판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후방 영상에서도 번호판이 멀지 않은 거리에서 보입니다. 야간에는 빛이 번져서 선명하지 않지만, 가까이 있을 때는 번호판을 잘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퀀텀3에는 레이다가 내장되어 있어서 주차 중에도 움직임을 감지하고 녹화할 수 있습니다.

주차 녹화 시간은 최대 680시간까지 가능하며, 보조 배터리를 사용하면 더 긴 녹화가 가능합니다. 주차 중에는 카메라가 항상 촬영 중이 아니라 발열이 적어지고, 레이다를 설정하면 더욱 정확한 녹화가 가능합니다. 다만, 레이다 모드로 전환되는 시간이 약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며, ADAS 기능도 있습니다. 카메라 설정, 녹화 기능 설정, 주차 모드 설정 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주차 위치 확인, 커넥티드 옵션, 안전 운행 관련 설정 등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지하 주차장에서 움직이는 차량의 번호판 식별이 어려울 수 있으며, 블랙박스 설치 위치가 중간이 아니라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퀀텀3 블랙박스는 좋은 제품입니다.

내용

Thumbnail about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기능과 화질

아이나비 퀀텀 3 블랙박스는 화면이 없는 빌트인 형태의 블랙박스로, 전면과 후면에 레이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옵션으로 추가되었지만 이제는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블랙박스는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통신을 통해 내부에 있는 영상을 볼 수 있으며, GPS를 내장하여 속도정보와 날짜 정보를 제공합니다.

Thumbnail about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기능과 화질

아이나비 퀀텀 3 블랙박스의 화질은 주간에는 좋지만 비가 오거나 밝은 낮에 촬영한 영상은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특히 야간에는 빛이 번져서 번호판이나 글자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4K 해상도의 화질이라도 야간에는 빛이 부족하여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Thumbnail about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기능과 화질

퀀텀 3 블랙박스의 주차 녹화 시간은 최대 680시간까지 가능합니다. 주차 녹화 시간은 보조 배터리의 전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행을 많이 하는 경우에는 주행 녹화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Thumbnail about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기능과 화질

퀀텀 3 블랙박스의 카메라 설정은 화질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울트라 나이트 비전 모드를 사용하여 어두운 장소에서의 주차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음성 녹음과 충격 감도도 설정할 수 있으며, ADAS 기능과 관련된 설정도 가능합니다.

Thumbnail about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기능과 화질

퀀텀 3 블랙박스의 ADAS 기능은 차선 이탈 감지와 전방 추돌 경보 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감지 속도와 경보음의 크기를 설정할 수 있으며, 안전운행 중에 안내되는 부분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Thumbnail about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기능과 화질

퀀텀 3 블랙박스에는 주차 위치 확인, 커넥티드 옵션, 안전운행 설정, 녹화 기능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주차 충격 발생 시 알람을 받을 수 있으며, 전압이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녹화를 중지하고 블랙박스를 종료하는 기능도 제공됩니다.

Thumbnail about 아이나비 퀀텀3 블랙박스: 기능과 화질

퀀텀 3 블랙박스에는 전후면에 레이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레이다 모드는 움직임을 감지한 후 20초 동안 녹화를 합니다. 주차 중에도 레이다 모드를 활성화하여 움직임을 감지하면 녹화를 합니다. 레이다는 빛과 무관하게 작동하며, 야간에도 움직임이 감지되면 녹화를 합니다.
전체 영상 보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