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남산 주말 주차장 추천해요.( 주차장-일 5,000원)

하루 종일 5천원으로 편하게 주차하자.

 주말에 남산 벚꽃 나들이를 가거나 명동에 약속을 있을 때 주차가 애매할 때가 많습니다.

 사람도 많고, 차도 많은데… 주차 단속까지 하기 때문이죠. 이럴때 유용한 주말 주차장을 소개합니다. 

 하이파킹에서 운영하는 남산 센트럴 타워 주차장입니다. 하루 종일 5천원만 내면 되요. 

* 하이파킹( http://hiparking.co.kr/ ) 에 접속하시면 서울 전지역 주차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동역 10분, 남산 케이블카 바로 아래 주차장.

 원래 이곳은 남산 프라임 타워로 불리던 곳이 매각 되면서 남산 센트럴 타워로 바뀌었습니다.

 명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고, 남산도 케이블카 타는 곳까지 바로 가는 무료 에스컬레이터를 탈 수 있습니다.  

기계식이지만, 지상 주차장의 장점!

 주차장은 기계식 주차장입니다. 대신, 운전자가 직접 3,4,5,6,7 층으로 이동 해서 주차해야 합니다.

 한가지 팁이라면, 3층은 늘 만차로 4, 5 층에 주차하길 바랍니다.

 가족이 있다면, 미리 1층에서 내려서 기다리시면 좋고요. 

남산 데이트를 위한 최고의 주차장.

 남산센트럴 타워에서 주차 후에 남산 3호 터널 방향으로 100m만 이동해 보세요.

 바로 남산 케이블카를 타는 에스컬레이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에스컬레이터에 사람이 많은 경우도 많아 옆에 계단을 이용하여 바로 케이블카 매표소로 갈 수도 있지요. 

 출차 할때는 직원이 따로 있지 않고, 기계에 신용카드로 바로 결제하면 됩니다.

 5,000원이면 정말 저렴하죠. 내차도 실내 주차장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아요. 

또하나의 즐거움,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남산 센트럴 타워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서울애니메이션 센터’ 입니다.

 ‘서울애니메이션 센터’의 시설들이 이곳으로 이전하면서 1층에 ‘만화의 집’이 생겼습니다.

 만화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물론 무료고요.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도 좋아하는 만화의 집

 ‘만화의 집(Comics Cafe)’ 에는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도서, 장시간 책을 볼 수 있는 책상과 유아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장난감들이 있습니다.

 남산 나들이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책도 볼 수 있는 좋은 코스입니다. 

교통의 요지에 있는 남산센트럴타워 주차장

 남산 센트럴 타워의 종일 주차는 주말은 5천원, 평일은 9천원으로 저렴합니다.

 근처에 명동, 남산, 남대문 시장, 신세계 백화점 등이 있어서 시내 나들이때 매우 유용합니다.

 저렴한 주차장 잘 이용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