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공개’ 임창정, 으리으릐한 럭셔리家가 월세였어? 서하얀 “우리집NO”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임창정이 아내 서하얀과 한집살이 중인 으리으리한 집을 최초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창정 부부와 오형제 스토리를 최초공개했다. 드디어 새로운 운명부부의 일상을 공개, 임창정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을 제치고 신곡도 1위하며 전세대가 사랑하는 히트곡 부자로 또 한 번 인정받았던 바. 알고보니 아들부자 5형제였다. 그는 앞서 제주도에서 지내고 있는 신혼일상을 전했던 바다.

6년차 부부의 집안 모습이 그려졌다. 깔끔하고 으리으리한 럭셔리한 러브하우스도 최초공개, 일곱식구가 사는 집인 만큼 넓은 풀 하우스였다. 박성광은 “방이 몇 개야?”라며 깜짝 놀랄정도. 서하얀은 “저희 집 아니다”며 일산에 임시 정착을 위해 월세로 마련한 집이라 설명했다.

아내 서하얀은 자연스럽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주방으로 향했고 모두”천사다”며 감탄했다.심지어 아침부터 돌솥밥을 차린 모습. 임창정의 주문이었다고 하자 임창정은 “아내가 나 먹인다고 (잡곡밥) 솥밥을 따로한다 , 아이는 잡곡밥보다 취향에 맞춰 하얀밥을 한다”며 “아내에게 정말 엄청 고맙다”고 했다. 패널들은 “저렇게 하기 쉽지 않다 , 정말 대단한 분”이라며 넘사벽  내조를 인정했다.

식사 후 임창정은 방안에 전용 냉장고에서 약을 꺼냈다. 알고보니 방안 곳곳 약이 가득한 모습. 모두 “오래 살겠네, 애들이 다섯인데 오래 살아야지”라며 “스스로 챙기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임창정은 “영양제 특별히 먹는거 없다”고 억울해하자 아내는 “많이 먹지”라며 웃음, 임창정이 “정력에 좋은 물 끓여먹는다”며 자랑했다. 알고보니 아내가 남편 건강을 위해 손수달인 물이라고.  그만큼 서하얀은 물부터 건강을 챙기는 살뜰한 내조를 보였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동상이몽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