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도박해서 이렇게 돼” 울컥..바다·유진도 인터넷방송 모니터링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도박 물의를 일으켜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슈가 팬들의 응원에 울컥했다.

S.E.S. 출신 슈는 25일 인터넷 방송 플랫폼 플렉스TV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최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복귀한 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한 것. 

먼저 이날 슈는 “그동안 저의 잘못된 판단과 어리석은 행동을 계속 많이 뉘우치고 있다. 정말 너무나 경솔하고 너무나도 무지했고 잘못했다”며 “정말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 이렇게 라이브 방송으로 어떤 편집이 아니라 소통하고 싶어서 방송을 하게 됐다”고 고개 숙여 사과했다.

또한 “제가 도박을 해서 잘못된 판단, 어리석은 행동을 해서 여러분께 사과를 드린다. 그리고 용서를 구하고 싶다. 그렇게 철없던 저를 사과드린다”며 직접 ‘도박’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은 S.E.S. 멤버인 바다와 슈도 모니터링 해줬다고. 앞서 바다는 슈의 라이브 방송을 알리는 SNS 게시물에 “여러분 예쁘게 봐주세요. 수영아~ 차분히 진심으로.. 감사하고 기쁜 마음으로 첫 방송 화이팅! 기도할게”라는 응원 댓글을 남긴 바 있다. 

이에 슈는 방송을 통해 “이 채팅방에 바다 언니랑 유진이 있다”, “바다 언니랑 유진이가 지금 보고 있다. 진짜 너무 감사하다”며 바다와 유진의 이름을 여러 차례 언급했다. 

더불어 슈는 완전체 방송을 원한다는 팬의 말에 “완전체 방송? 여러분이 원하신다면..”이라면서도 “일단 제가 멤버들한테 민폐를 끼쳐가지고, 아직 저 자신이 허락하지 않는다. 방송은 뭔가 편집되는 게 있지 않나. 여러분이랑 소통할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라이브 방송은 소통할 수 있으니까 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도박으로 인해 이렇게 됐는데 숨기지 않고, 제 경험이 뭔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박 캠페인도 적극적으로 할 거고 제가 할 수 있는 걸 많이 찾고 있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가 있다. 거기서 홍보대사로 허락해주신다면 할 수 있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을 한다. 쭉 지켜봐줬으면 좋겠다. 도박이라는 게 환경 속에서 만들어지는 것 같다. 도박 관리 센터에 갔을 때 이 심각성에 대해서도 굉장히 많이 알았다. 그쪽에서 조언을 해주시더라”며 도박 문제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데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사진 = 플렉스TV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This Post Has 10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