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2년 공백기 근황..11년 걸려 결국 이것 해냈다!

[OSEN=최나영 기자]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천정명, 11년 걸려 결국 ‘블랙벨트’ 땄다! 인간승리 따로없네

배우 천정명이 블랙벨트를 자랑했다. 

11일 천정명은 SNS에 “11년의 결실 주짓수 블랙벨트 드디어 받았습니다. 이수용 사부님, 존프랭클 사부님, 그리고 주짓수 멤버들 모두 감사합니다. #jiujitsu #blackbelt”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주짓수 도복을 입고 허리엔 블랙 벨트를  매고 있다. 블랙 벨트는 주짓수의 영광에 기여한 원로들이 받는 레드 벨트를 제외하면 가장 상위의 등급이다. 주짓수는 일본의 전통 무예인 유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격투기로, 유도복과 유사한 경기복을 입고 경기를 하며 화이트, 블루, 퍼플, 브라운, 블랙 벨트 순으로 승급한다. 

천정명은 2002년 드라마 ‘남과 여-꽃다방 순정’으로 데뷔해 훈남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학교2’, ‘뉴 논스톱’, ‘패션 70s’, ‘여우야 뭐하니’, ‘신데렐라 언니’, ‘짝패’, ‘영광의 재인’, ‘리셋’, ‘하트 투 하트’, ‘마스터-국수의 신’, ‘설렘주의보’, ‘얼굴없는 보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했지만 2년 넘게 공백기를 갖고 있다.  

# ‘서울대 합격’ 정은표 子 정지웅, 앤디 결혼식 참석..훈훈한 근황

배우 정은표가 가족들과 함께 신화 앤디 결혼식에 참석했다.

13일 정은표는 SNS에 “우리 가족의 좋은 친구 앤디가 결혼했어요”로 시작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핶다.

이어 “온 가족이 다 같이 모이기 힘든 요즘 학교생활 하느라 바쁜 지웅이도, 공부하느라 시간 없는 하은이도, 노느라 정신없는 훤이도 흔쾌히 앤디 삼촌 결혼식은 꼭 축하해 주고 싶다고 같이 다녀왔어요”라며 “오래오래 행복하길 빌어봅니다. 앤디는 사랑입니다”라고 적었다.

정은표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앤디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은표 가족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최근 서울대학교 합격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정지웅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지웅은 셔츠에 안경 차림으로 댄디한 매력을 자랑한다.

한편, 정지웅은 2022학년도 서울대 인문대학 정시에 합격에 많은 축하를 받았다. 과거 아이큐가 167이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으며 ‘고등래퍼’에도 출연한 바 있다.

# 최지연, “저희는 잘지내욤!!” 루머 직접 부인

배우 최지연이 연하 남편에게 흉기로 위협 당한 여배우가 아님을 직접 부인했다.

15일 최지연은 SNS에 “아침부터 댓글들에 괜찮냐고,,뭐지?? 하는데 오늘 기사보고 놀람 ㅋㅋ저희는 잘지내욤!!^^*”이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밝게 웃는 최지연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앞서 40대 여배우 A씨가 30대 연하 남편인 B씨에게 흉기로 피습당하는 사건이 14일 알려져 대중에게 충격을 안긴 바.

이에 온라인상에서는 해당 여배우 찾기가 진행됐다. 자칫 애먼 피해자를 낳을 수 있어 경각심이 필요한 부분. 실제 몇몇 배우들의 실명이 댓글들 통해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최지연은 직접 나서 자신은 아님을 분명히했다.

한편 B씨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자택 앞에서 A씨를 흉기로 여러 차례 찌른 혐의를 받고 있다. 다행히 인근 병원으로 이송된 A씨는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 박시은♥︎진태현, 둘째 출산에 앞두고 겹경사 “큰딸 국무총리상 꺄아아악”

배우 진태현이 겹경사에 행복해했다.

진태현은 16일 SNS에 #경사 우리집 큰 베이비 공모전 최우수 국무총리상 꺄아아아아아아아악~~~~~!”이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자랑 좀 할게요. 우리딸 정말 잘하죠? 이거한다고 좀비처럼 되더니 결국엔 해내는구나 그래도 말 잘들어라”라며 흐뭇함을 드러냈다.” #가문의영광 #딸스타그램 #화이팅 #우리딸”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을 보면 ‘22년 디지털정부서비스 아이디어 공보전 수상자에서 국무총리상은 최우수상에 해당임을 알 수 있다.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2010년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5년 열애 후인 2015년 결혼했다. 성인인 딸을 입양했고 2번의 유산 끝 아이를 임신해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 현재 박시은은 임신 8개월차인 것으로 알려졌다.

# 송강호 아들 이렇게 잘 생겼어? 아이유와 ‘선남선녀’ 투샷

송강호 아들이자 전 축구선수 출신 송준평이 아이유와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송준평은 14일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아이유와 이번 칸 국제영화제에서 나란히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턱시도에 화이트 드레스를 매치한 두 사람의 선남선녀 비주얼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송준평은 송강호의 아들로 축구선수로 활약하다 지난 2020년 은퇴했다. 아이유는 최근 송강호와 함께 ‘브로커’에서 호흡을 맞췄고 칸 영화제에 함께 방문했다. 송강호는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 ‘공효진 아들’ 김강훈, 14살인데 180cm 찍겠어

아역 배우 김강훈이 훌쩍 컸다.

17일 김강훈의 SNS에 “#김강훈 #롯데월드 #사랑하는형들과함께 #행복한하루 #kimkanghoon #lotteworld”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이는 롯데월드에서 찍은 것.

사진 속 김강훈은 피케이 티셔츠에 반바지를 매치, 스포티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올해 14살이 됐는데 180cm 이상 클 것 같은 훈훈함이 느껴진다. 공효진 아들 필구가 이렇게 폭풍성장했다.

2013년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엄마아빠’로 데뷔한 김강훈은 2018년 ‘미스터 션샤인’ 유진초이(이병헌 분)의 아역으로 주목 받았다. 이듬해엔 KBS2 ‘동백꽃 필 무렵’ 속 공효진의 아들 강필구 역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강훈은 최근 박서준, 김유정, 한지혜, 이현우 등이 속한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곧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