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수영, 깜짝 결혼발표+판빙빙 닮은 여자친구 최초공개

[OSEN=김수형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개그맨 이수영이 결혼소식부터 판빙빙 닮은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김수영이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히 개그맨 김수영과 함께 등산한 이창명. 후배 김수영이 결혼이 얼마 안 남았다고 전했다. 올해 36세인 김수영은 “제가 이렇게 보여도

여자친구 엇나가는 걸 잘 잡아준다 나를 철들게 하는 사람”이라며 여자친구부터 결혼소식까지 최초공개했다. 여자친구에 대해 묻자 김수영은 “판빙빙 닮았다, 싱크로율 똑같다”며 “근데 여자친구는 그얘기하지말라더라”며 웃음,실제로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했고 판빙빙과 똑닮은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 잡았다.

김수영은 이창명에게 “어떤 여자를 만나느냐에 따라 일이 잘 풀리는 것 같다”고 하자 이창명은 “그것보다 네가 잘 풀릴 때가 돼서 잘 되는 것 나도 방송을 쉰 것, 방송에 없을 때가 됐기 때문”이라며 조언했다. 

그러면서 이창명은 “또 생길 때되면 방송을 하는 것, 결국 받아들이게 됐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 처음은 돈을 버는게 아니라 나를 돌아보는 것 그 때부터 등산을 시작했다”며 삶의 철학을 전했다.

한편, 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람들의 인생을 진솔하고도 담백하게 전달하는 신개념 인물 다큐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스타다큐 마이웨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