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임사랑 허리잡고 진한 스킨십..박태환 “좋아 죽네!” (‘신랑수업’)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모태범이 여자친구 임사랑과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20일 방송된 채널A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모태범은 빵과 음료를 가득 사들고 임사랑이 근무하는 발레학원을 찾아갔다. 모태범은 임사랑이 수업하고 있는 사이, 다른 강사와 이야기를 나눴다. “사랑 씨가 모태범 씨 이야기를 하며 ‘좋은 생각 가지고 있다’고 한 적 있다”고 말하자, 모태범은 저절로 입꼬리가 올라갔다.

잠시 후 수업을 마친 임사랑은 학생들에게 “나랑 소개팅한 친구야”라며 모태범을 소개했다. 학생들은 모태범에게 “진짜 사랑 선생님 좋아하세요?”, “사랑 선생님 적극적으로 챙겨주세요” 등 돌직구 멘트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학생들이 돌아간 후 단둘이 남았을 때, 모태범은 “아이들이 말을 너무 잘한다. 나 정도면 적극적인 게 아닌가?”라며 의아해했다. 임사랑은 “적극적인 것 같긴 한데 오빠 마음을 정확히 모르겠다. 사람들 만났을 때 뭐라고 소개해야 될지 모르겠다”며 속 이야기를 꺼냈다.

모태범은 “남자친구라고 하면 되지. 나도 친구들 만나면 여자친구라고 소개해야지”라고 답했다. 복잡한 마음이 풀린 임사랑은 “우리 며칠 째예요?”라며 사귄 시기를 정확히 짚자고도 했다. 둘은 그렇게 21일째 연애 중인 거라고 이야기하며 밝게 웃었다.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발레를 배우며 커플 동작에 도전했다. 임사랑의 허리를 잡고 번쩍 안기도. 더욱 과감한 스킨십이 포함된 동작도 소화하자 박태환은 “좋아 죽네!”라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승철은 신랑 후보 출장 면접을 나섰다. 가장 먼저 만난 사람은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이었다. 이승철은 손호영이 43세가 됐다는 말에 “호영이가 god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할 줄 알았다”라고 깜짝 놀랐다. “준이 형이 46세에 결혼했을 때 ‘난 그보다 훨씬 전에 결혼하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했는데 저 이제 2년 반 남았다”라고 말했다. 최근 결혼한 윤계상을 언급하면서는 “눈물이 나더라. 언젠가 결혼을 하겠지 했는데 실제로 가니까 울컥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승철은 “멤버들이 결혼하지 말래?”라고 짓궂은 질문을 더했고, 손호영은 “태우는 처음엔 하지 말라고 했는데 나중엔 또 하라고 하더라. 계상이는 무조건 하라고 한다. 그냥 다 좋은 것 같다. 너무 좋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는 “전혀 없다. 아예 이성 친구는 거의 본 적이 없다”라고 고개를 저었다. 이승철이 “결혼 안 해?”라고 의아해하자 “결혼하고 싶은데 당장은 잘 모르겠다. 준비가 덜 된 느낌, 부족한 느낌이 든다. 겁도 난다. 혼자 있는 게 너무 익숙해져서 고민이고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혼자 있는 게 좋은데 또 싫다”라며 양가적 감정을 털어놨다. 또 “제가 하는 일이 정착이 안 된 느낌이다. 가게도 그렇고…”라며 고민을 덧붙였다.

손호영은 모태범의 소개팅이 성공적이었다는 말을 듣고 이승철에게 소개팅을 해달라고 부탁하기도. 이상형이 궁금해진 이승철은 수지, 한소희 둘 중 골라보라고 물었고 손호영은 한소희를 선택, “생각만 해도 설렌다”며 미소 지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