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오늘(1일) ‘비 내리는 금강산’ 두 가지 버전 MV 공개

[뉴스엔 황혜진 기자]

‘트로트 여왕’ 송가인이 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 뮤직비디오를 팬들에게 선사한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5월 1일 “송가인의 3번째 정규 앨범 ‘연가(戀歌)’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 뮤직비디오를 이날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의 뮤직비디오는 당초 발매일은 4월 21일이었다. 전날 뮤직비디오 촬영감독 측의 실수로 파일이 삭제되며 최근 재촬영을 했다.

소속사 측은 “송가인이 팬(어게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직접 뮤직비디오를 다시 찍겠다고 나섰고, 지난 촬영장과 같은 곳에서 작품을 완성했다. 송가인의 팬을 향한 사랑이 담겼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은 국민가요 ‘동백아가씨’의 작곡가 고 백영호 선생의 미발표곡으로, 남북 분단의 아픔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실향민의 애환과 보고 싶은 가족의 그리움을 노랫말에 담았다. 송가인의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가 돋보이는 정통 트로트 곡이다.

‘비 내리는 금강산’이 담긴 송가인의 정규 3집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부르는 노래 ‘연가’를 콘셉트로, 팬을 향한 따뜻한 사랑을 담은 정통 트로트곡 10곡이 담겼다.

한편 송가인은 이달 말일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어버이날인 오는 5월 8일에는 유료 디너쇼 대신 무료 온라인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송가인의 무료 온라인 공연은 8일 오후 9시 네이버 NOW.에서 ‘5월의 연가’라는 테마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5월의 연가’ 방송 직후에는 네이버 바이브(VIBE)의 ‘파티룸’(보이스 팬미팅)에서 팬들과 ‘5월의 연가’의 애프터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