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당연히 명품인줄…이윤지, ‘5만 9천원’ 드레스로 빛낸 완벽한 자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윤지가 SPA 브랜드 제품을 명품으로 소화해냈다.

이윤지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시상식”이라며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오프숄더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 잘록한 허리와 일자 어깨, 여성스럽게 떨어지는 어깨와 팔 라인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윤지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지난 26일 개최된 한 시상식에서 프로답게 시상을 하기도. 이날 입은 드레스의 가격 역시 놀라움을 자아냈다.

보통 여배우들은 다양한 명품 드레스를 착용하고는 하지만, 이윤지는 SPA 브랜드인 Z사의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모았다. 이 드레스의 가격은 5만9000원으로, 여느 명품 드레스를 능가하는 자태를 완성한 이윤지의 소화력이 화제가 됐다.

한편 이윤지는 최근 방영됐던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강기영)의 전 부인으로 등장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모델 류체루, 이혼 이유가 충격적..성 정체성 때문?

“이게 상견례 복장?” 이수진, 초밀착 의상에 드러난 ’54세 핫한 볼륨감’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한혜진, 폭우 피해 입은 럭셔리 2층집 어쩌나…물난리에 난장판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홍진경, 최준희 논란 후 머리까지 깎았다 “채널 쉴 것, 준희는 용서 구하는 중”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모 회장과 ‘부적절한 관계’소문+수억원 사기까지” 눈물

GD, 대놓고 ‘담배 피우는 사진’ “니가 없다고 세상 무너지진 않아”

‘소방차’ 김태형 “中 재벌 됐다고? 살해 협박당하고 야반도주..수십억 잃고 몸무게도 10kg 빠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