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뷔·제니, 이렇게 티를 내는데…’겹치기’ 사진 가득한 럽스타그램? [TEN피플]

[텐아시아=우빈 기자]사진=뷔 인스타그램(왼쪽), 제니 인스타그램뷔 제니 / 사진=텐아시아DB
열애설에 휩싸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설'에 불을 지폈다. 열애설에 침묵으로 일관하던 두 사람이 시간차를 두고 '겹치는' 사진을 올리면서다.

뷔와 제니의 열애설은 기정사실화되어 있다. 함께 있는 사진이 여러 장 유출됐으나 빅히트뮤직과 YG엔터테인먼트 모두 '부인'하지 않고 침묵하고 있기 때문.

그 가운데 뷔와 제니가 나란히 미국 뉴욕으로 향했고, 이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이 비슷하면서 '럽스타그램'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다.

사진=뷔 인스타그램(왼쪽), 제니 인스타그램사진=뷔 인스타그램(왼쪽), 제니 인스타그램
비슷한 구도로 찍은 엘리베이터 사진, 빌딩숲의 야경, 강 사진 등 우연이라고 보기 어려운 게시글이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이전에도 비슷한 시기에 제주도 여행 사진을 올렸다는 점, 미국의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는 주장도 있어 의혹은 증폭됐다.

뷔와 제니의 '겹치는' 행보는 한 두 번이 아니다. 지난 5월 처음 열애설이 불거진 뒤 두 사람이 처음 올린 사진은 흑백사진. 뷔는 인스타그램에 정면을 응시한 흑백 사진을 올렸다. 제니도 비슷한 시간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을 올렸다.

'럽스타그램' 의혹은 뷔와 제니가 만들어낸 결과물. 제니와 뷔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은 흑백이다. 프로필명도 V와 J로 똑같은 콘셉트다.
사진=뷔 인스타그램(왼쪽), 제니 인스타그램
재채기와 사랑은 숨길 수 없다고들 한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은 무심코 툭 튀어나오고, 사랑하면 티를 내고 싶은 게 인간의 마음이니까.

특히나 일거수일투족을 관심 속에 사는 연예인이라면 찰나의 신호도 쉽게 포착된다. 아이돌의 이성 문제는 예민한 사안이기에 팬들의 레이더는 연애 관련 시그널에 집중되어 있다. 열애 의혹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의 일상이 겹치면 우연을 우연으로만 볼 수 없게 된다.

의도치 않은 사진들이 찍혔든 티를 내고 싶은 쪽이 흘렸든 증거가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하면 이야기는 겉잡을 수 없이 커진다. 반복된 우연은 맥락을 만든다. 맥락은 의심을 확신으로 바꿔주기도 하는 자양분. 의심의 씨앗은 뷔와 제니가 뿌렸고 싹이 트고 열매를 맺는 걸 막지 않은 건 두 사람과 양사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