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유하나, ‘스폰서’ 루머에 분노 "♥이용규 돈 보고 접근? 입에 담기도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유하나가 스폰서 루머에 직접 반박하며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유하나는 15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이라서 가만히 있었던게 아니라 내가 말 같지도 않은 얘기에 반응해주는 걸 재밌어할 것 같아 가만히 있었다”라면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나보다 더 유명하신분들도 몰라서 가만히 있겠냐 싶어 덜 유명한 내가 괜히 오버하지 말아야지 싶어서이기도 했다”면서 “근데 우리 아이도 핸드폰을 하고 엄마도 아빠도, 시댁식구들까지도 나를 걱정하느라 너무 마음 쓰시는걸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고 말 문을 열었다.

유하나는 자신을 둘러싼 스폰서 루머에 대해 “입에 담기도 구린 단어지만 결혼 전에 스폰서가 있었다더라. 기자분들이 나와서 루머를 이야기하는 아주 예전 방송을 내 얘기인냥 편집해서는 그럴싸하게 짜집기 해서”라며 “그리고 면허증도 없었던 내가 외제차까지 몰고 다녔고 돈을 보고 남편에게 접근했다는, 지인들이라면 사실이 아니라고 알고있는 이야기들”이라면서 황당함을 표했다.

그는 “나는요, 친구들이랑 노느라 매일을 쓰는 아이였고 오디션 보러 다니면서 드라마 촬영하기 바빴고 그러다 26살에 결혼했고 유명하지 않았으나 남편 덕에 아직도 이름이 오르내리는 두 아이의 엄마고 최선을 다해 매일을 살고있는 주부”라면서 “명품을 휘감게 해주고 외제차를 타게 해주고 드라마를 꽂아줬다는 입에 담기도 거북한 스폰서 같은 거 있어본 적이 없다. 진짜 설사 있었다고 쳐도, 결혼한지 10년이지나고 아이가 있는 엄마인데 뭐가 그렇게 재밌다고 이야길 만들까?”라며 분노했다.

유하나는 “우리 할아버지랑도 밖에서 만난 기억이 없다”면서 “사실 아닌 거 가지고 자꾸 이야기 하는 거 이젠 가족모두 나서서 강경대응 하려한다”며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한편 유하나는 지난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유하나 SNS 글 전문

사실이라서 가만히 있었던게 아니라 내가 말 같지도 않은 얘기에 반응해주는 걸 재밌어할 것 같아 가만히 있었죠.

저보다 더 유명하신분들도 몰라서 가만히 있겠냐 싶어 덜 유명한 내가 괜히 오바하지 말아야지 싶어서 이기도했구요.

근데 우리 아이도 핸드폰을 하고 엄마도 아빠도, 시댁식구들까지도 저를 걱정하느라 너무 맘 쓰시는걸 보고만 있을 수 없어서요.

스폰서라.

제가, 입에 담기도 구린 단어지만

결혼 전에 스폰서가 있었다더라구요?

기자분들이 나와서 루머를 이야기하는

아주 예전 티비방송을 제 얘기인냥 편집해서는 그럴싸하게 짜집기 해서 말이죠.

그리고 면허증도 없었던 제가

외제차까지 몰고 다녔고

돈을 보고 남편에게 접근했다는,

제 지인들이라면 사실이 아니라고 알고있는 이야기들이요.

저는요,

친구들이랑 노느라 매일을 쓰는 아이였고

오디션 보러 다니면서 드라마촬영하기 바빴고 그러다 26살에 결혼했고 유명하지않았으나 남편 덕에 아직도 이름이 오르내리는 두 아이의 엄마고 최선을 다해 매일을 살고있는 주부입니다.

명품을 휘감게 해주고 외제차를 타게 해주고

드라마를 꽂아줬다는 입에 담기도 거북한 스폰서 같은 거 있어본 적이 없구요,

진짜 설사 있었다고 쳐도,

결혼한지 10년이지나고 아이가 있는 엄마인데 뭐가 그렇게 재밌다고 이야길 만들까요?

70대 노인인지 80대 노인인지 지어내도 왜 노인인지

전 우리 할아버지랑도

밖에서 만난 기억이 없습니다.

사실 아닌 거 가지고

자꾸 이야기 하는 거

이젠

가족모두 나서서 강경대응 하려합니다.

그만하세요.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한일, 수백억 사업 규모에 ‘신동엽도 경악’..유혜영 “우울증 약 복용했다”

김준호♥김지민 이어 새 커플? “김종국♥박세리 결혼 발표할 것 같아”

현빈♥손예진, 이래서 허니문 즐기겠나…현지 팬들 비매너 논란

“올해 안 했다” 이효리, 39금 수다 내용 뭐기에..은지원 “이 아줌마 엄청 쎄!” 충격

돈보다 사람이 먼저라더니…슈·임효성, 진짜 이혼 맞았나

구준엽♥서희원, ‘비밀 결혼식’ 묵묵부답…“강제출국설은 NO”

김정임 “♥홍성흔 목욕 때마다 전신 때밀이”..김원효 “홍성흔은 그냥 개”

영화 감독 시온 성폭행 의혹..“출연 여성 배우들과 성관계”

“슈 손절 안한 바다·유진 인성 놀라워”→“알바 목격담 없어 의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