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상민 제작 그룹 큐오큐 멤버 시우, 간경화로 사망

발인 7일 오후 1시

2002년 데뷔했던 그룹 큐오큐(QOQ) 멤버 이상훈(시우) 씨가 4일 오후 8시 30분경 간경화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

이 씨는 지난 2002년 룰라 출신 이상민이 제작한 5인조 그룹 큐오큐의 막내 멤버로 데뷔했다. 당시 이상민이 ‘제2의 룰라’로 만들겠다고 해서 화제를 모았다. 큐오큐는 ‘떠나가라’라는 곡으로 데뷔한 그 해 12월 제주도를 방문할 당시 차량이 전파되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당시 고교 2학년이었던 이 씨는 장파열이라는 큰 부상을 입었고, 대부분 멤버들은 중상을 입어 팀이 해체됐다.

이후 이 씨는 이시우로 개명한 후 2007년 쿨라피카라는 예명으로 복귀했으며, 2010년 다시 매직 플로우란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이어갔다.

2012년에는 큐오큐를 제작했던 이상민을 저격한 디스곡을 공개해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고인의 빈소는 강동성심병원 장례식장 11호실이고 발인은 7일 오후 1시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 –

관련기사
☞[D:인터뷰] 창감독 “‘장미맨션’, 시네마틱한 발상과 장르적인 해석의 조화”
☞[D:히든캐스트(89)] 목소리로, 또 몸짓으로 노래하는…‘마타하리’ 조해인
☞[D:PICK] 코미디언 김신영의 ‘천재적’ 활약
☞[D:현장] 소지섭·임수향 ‘닥터 로이어’, 의학물에 더한 법정 드라마의 매력
☞[D:현장] ‘플투댄’ 헨리·아이키→리정, 댄스 본고장 미국에서 담아내는 ‘K-댄스’의 매력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