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장나라 친오빠’ 장성원 “‘저인간’ 결혼..놔두면 잘 살 것”

[동아닷컴]
배우 장나라가 6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장나라 친오빠이자 배우 장성원이 동생 결혼 소식을 전하며 ‘현실 남매’임을 인증했다.

장성원은 3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뭐 보도 내용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 소식으로 본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저 인간(장나라) 결혼한다”라며 “지금까지 열심히 일만 하고 정직한 길만 가려고 하면서 살아온 아이(장나라)인데 드디어 좋은 인연과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고 동생 장나라 결혼 소식을 익살스럽게 전했다.

장성원은 “자랑스러운 내 여동생의 한 번뿐인 결혼을 많이 축하해주고 ‘냅두면’(내버려 두면) 알아서 열심히 잘 살 거다”라고 썼다. 해시태그에는 진심으로 축하한다고도 썼다.

앞서 이날 오전 장나라는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장나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은 여러분에게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한다. 저 결혼한다”며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한다”고 적었다.

장나라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특출 난 것 없는 내가 연예인으로 데뷔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다.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고 응원해주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있는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며 “비연예인인 내 친구(예비 신랑)가 혹여 일터에서 나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하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길 간곡히 부탁한다. 늘 감사하다”고 썼다.

소속사 라원문화 역시 이날 공식입장문을 통해 장나라 결혼을 발표했다. 라원문화는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장나라에게 기쁘고 벅찬 소식이 생겨 전한다. 장나라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며 “예비 신랑은 6살 연하로 영상 관련 일에 종사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최근 2년여간 조용한 만남을 가져왔다. 지난해 양가 어른들 사이에 상견례도 있었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을 했다. 두 사람은 6월 말경에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촐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혼란스럽지 않도록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한다. 장나라는 결혼 이후에도 연기자로서 더욱 성숙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중요한 순간 앞에 선 장나라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부탁한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지금까지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나라는 가정에서도 일터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 다음은 장성원 SNS 전문

뭐 뉴스나 소식으로 보신분들도 있으시지만 그래도…저인간 결혼합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일만하고 정직한길만 가려고 하면서 살아온 아이인데 드디어 좋은 인연과 새로운 시작을 하려합니다. 자랑스러운 제 여동생의 한번뿐인 결혼을 많이 축하해주시구 냅두시면 알아서 열심히 잘살겁니다^^ #결혼 #인생의동반자 #여전히 #기즈모 #진심으로축하해

● 다음은 장나라 SNS 전문

안녕하세요! 장나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 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특출 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2.6. 장나라 올림.

●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장나라의 소속사 라원문화입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나라 배우에게 기쁘고 벅찬 소식이 생겨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장나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6살 연하로 영상 관련 일에 종사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최근 2년여 동안 조용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지난해에 양가 어른들 사이에 상견례도 있었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6월 말경에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촐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혼란스럽지 않도록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장나라 배우는 결혼 이후에도 연기자로서 더욱 성숙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중요한 순간 앞에 선 장나라 배우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나라 배우는 가정에서도 일터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