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파격화보 이하늬 “임산복 입기 싫더라. 그냥 배나온 화보?” 유쾌한 만삭모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출산을 코앞에 둔 배우 이하늬가 여전히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결혼과 동시에 찾아온 축복을 소중히 품어온 이하늬는 이달 출산을 앞두고 있다.

첫 출산에 긴장할 법도 한데 여전히 밝고 여유로웠다.보그는 8일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최근 화보촬영에 임한 이하늬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이하늬는 다소 파격적인 화보촬영에 대해 “임산부가 되니까 임부복 입기가 싫더라. 좀 내추럴 하면서도 힙한? 임산부 화보라기엔 그냥 배가 좀 나온?”이라며 웃었다.






만삭화보를 찍은 이유에 대해 “임신기간이 너무 행복하고 좋아서 이걸 함께하고 나누고 싶다는 마음에 찍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미우미우로 만삭 컷 찍은 사람은 아마 저밖에 없을 거다. 원래 요만한 상표인데, 내가 배가 커가지고 이렇게 늘어난 상태다”라고 손가락을 쭉 벌리며 깔깔 웃었다.

자신만의 태교 방법을 묻자 “내가 행복한 것이 태교라고 생각해서 따로 뭔가 하진 않았다. 요가하고 매일 운동하고 하고 싶은 거 하니까 만족스럽고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이하늬는 임신 중에도 등산과 헬스를 하고 동양화를 그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는 “친구같은 엄마가 되고 싶다. 뭘 해라 하지마라 하지 않고 그 친구가 좋아하는 걸 같이 도와주고 친구같이 인격적으로 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바랐다.

곧 출산을 앞둔 그는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에 대해 “태동이라고 뱃속에서 조이가 꿈틀꿈틀 할 때 너무 행복한 것같다. 내 몸에서 2개의 심장이 뛰는 이 시기가 너무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이 될 것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 | 보그 유튜브채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