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17억 아파트보다 더 좋은 괌 호텔 홀릭 “내 인생 제일 좋은 방”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이시언이 괌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6월 13일 개인 SNS에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 해서 괌을 와보았네요. 도착과 동시에 수영 스타트. 내 인생 제일 좋은 방도 보았네요. 4일 전에 계획짠 급 여행. 1일 차 가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언은 수영복을 입고 선배드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선글라스를 낀 채 환하게 웃으며 브이(V)자를 그리고 있는 모습에서 천진난만한 해맑은 매력이 느껴진다.

특히 이시언은 ‘인생 제일 좋은 방’이라는 호텔 방의 풍경도 공개했는데, 마치 바다 위에 떠있는 듯 창문 가득 푸른 바다가 펼쳐져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내랑 같이 간 건가?”, “너무 좋아 보인다”, “열심히 일했으니 푹 쉬고 즐기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해 12월 25일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 이후 이시언이 과거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한 서울 동작구 상도동의 아파트도 주목 받았다. 상도동에서 오랜 기간 자취를 했던 이시언은 지난 2016년 상도동 ‘E’ 아파트 청약에 당첨됐다.

이시언이 분양 받은 34평형의 분양가는 6억원 대였으나 최근 실거래가는 17억3000만원까지 올라 5년 사이 약 3배 가량이 뛰어 화제가 됐다. 이시언은 청약 당첨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대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만든 주택청약통장에 꾸준히 7~8년 동안 한 달에 3만원씩 입금했다. 이후 1순위가 됐을 때 신청했는데 당첨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해 ‘응답하라 1997’, ‘모던 파머’, ‘호구의 사랑’, ‘리멤버-아들의 전쟁’, ‘W’, ‘라이브’, ‘플레이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지난 4월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출연했다.

방영을 앞둔 KBS2 새 드라마 ‘진검승부’로 복귀할 예정이다.

(사진=이시언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