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일(디자인, 스펙, 카메라는?)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일(디자인, 스펙, 카메라는?)

갤럭시 S24 시리즈 디자인, 스펙, 카메라, 출시일

갤럭시 S24 세 줄 요약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자인은 이전과 비슷하지만 더 사각형에 가까워졌으며, 옆면 프레임이 플랫해져 아이폰과 유사한 느낌을 줍니다. 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되어 가벼워졌고,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냅드래곤 엑시노스 2400 칩셋을 사용하며, 디스플레이 크기와 해상도는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120Hz 주사율을 지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갤럭시 S24 시리즈에는 삼성 가우스라는 AI 기능이 추가되어 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을 제공하며, 출시일은 내년 1월 17일로 예상됩니다.

  • 📱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자인은 이전과 비슷하지만 더 사각형에 가까워졌으며, 옆면 프레임이 플랫해져 아이폰과 유사한 느낌을 줍니다.
  • ⚙️ 갤럭시 S24 시리즈는 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되어 가벼워지고,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 카메라와 디스플레이는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120Hz 주사율을 지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 갤럭시 S24 시리즈에는 삼성 가우스라는 AI 기능이 추가되어 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 갤럭시 S24 시리즈의 출시일은 내년 1월 17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S24 요약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자인과 스펙, 카메라, 출시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디자인이 이전과 비슷하지만 더 사각형에 가까워진 감이 있습니다. 옆면 프레임이 플랫해져 더욱 각진 형태가 되었는데, 이는 아이폰과 유사한 느낌을 줍니다.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기본형과 플러스 모델, 울트라의 디자인이 공개되었는데, 특히 울트라는 엣지 디스플레이가 평평한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되어 더 가벼워졌습니다. 색상은 총 7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며, 성능은 스냅드래곤 엑시노스 2400 칩셋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스플레이 크기와 해상도는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전해졌고, 120Hz 주사율을 지원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갤럭시 S24 시리즈에는 삼성 가우스라는 AI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 기능은 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시일은 내년 1월로 예상되며, 갤럭시 S24 언팩은 내년 1월 17일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내용

Thumbnail about 갤럭시 S24 시리즈 디자인, 스펙, 카메라, 출시일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자인은 이전보다 더 사각형에 가까워졌으며, 기존 갤럭시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옆면 프레임의 변화가 생겼고, 프레임이 플랫해져서 더 각진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후면은 여전히 플로팅 카메라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카메라 배열은 전작과 유사한 모습입니다.

Thumbnail about 갤럭시 S24 시리즈 디자인, 스펙, 카메라, 출시일

갤럭시 S24 시리즈의 성능은 이전보다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스냅드래곤 A3세대 엑시노스 2400 칩셋을 사용하며, CPU 성능은 전 세대 대비 30%, GPU 성능은 25%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전력 효율도 20% 이상 향상되었습니다. 벤치마크 점수를 보면 싱글 코어는 스냅드래곤을 약간 능가하지만 멀티코어는 아이폰을 앞서는 성능을 보여줍니다.

Thumbnail about 갤럭시 S24 시리즈 디자인, 스펙, 카메라, 출시일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스플레이는 전체적으로 크기는 크게 변하지 않고, 기본형은 6.1인치, 플러스는 6.65인치, 울트라는 6.8인치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해상도는 플러스와 울트라 모델은 WQHD+를 지원하며, 기본형은 FHD+까지 지원됩니다. 주사율은 모든 모델에서 120Hz를 지원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LPTO 패널이 플러스와 기본형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Thumbnail about 갤럭시 S24 시리즈 디자인, 스펙, 카메라, 출시일

갤럭시 S24 시리즈에는 삼성 가우스라는 생성형 AI 기술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기술은 온디바이스 AI로 디바이스 자체 내에서 동작하며, 이미지 제작, 편집, 소프트웨어 개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도 제공되며, 사용자의 언어를 상대방의 언어로 자동 통역해주는 기능입니다.

Thumbnail about 갤럭시 S24 시리즈 디자인, 스펙, 카메라, 출시일

갤럭시 S24 시리즈는 내년 1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은 갤럭시를 매년 조금씩 앞당겨 출시하는 전략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최근 소식을 토대로 내년 1월 17일 쯤에 갤럭시 S24 언팩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전체 영상 보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