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공개)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 3개월 후기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 제품 소개

https://youtube.com/watch?v=Ntvmn_wAgm8

다이슨 에어랩 세 줄 요약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은 하나의 본체로 인컬, 아웃컬, 여신 웨이브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 교체 시 잠금 해제 버튼 방향을 확인해야 하며, 소프트랜스무딩 브러쉬와 하드스무딩 브러쉬는 각각 얇고 색머리인 분들과 굵고 곱슬기인 분들에게 알맞습니다.

  • 💁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 🔒 제품 교체 시 잠금 해제 버튼 방향을 확인해야 합니다.
  • 💇‍♀️ 소프트랜스무딩 브러쉬와 하드스무딩 브러쉬는 각각 얇고 색머리인 분들과 굵고 곱슬기인 분들에게 알맞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요약

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 제품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다른 버전과는 달리 하나의 본체만으로도 방향 조절로 인컬 아웃컬이 가능합니다. 제품 교체 시 주의할 점은 잠금 해제 버튼 방향을 확인하여 교체해야 고장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신 웨이브 컨셉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머리를 말리는 기능과 잔머리를 세팅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소프트랜스무딩 브러쉬와 하드스무딩 브러쉬는 각각 얇고 색머리인 분들과 굵고 곱슬기인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입니다. 컬을 만들 때는 배럴 크기와 화살표 방향을 맞추고, 차가운 바람으로 고정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앞머리 볼륨을 살리기 위해 라운드 볼륨 브러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비싸지만 퀄리티가 높아 샵에서 받은 드라이와 같은 헤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이 서로 어우러지지 않으면 불편하다고 생각하여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용

Thumbnail about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 제품 소개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롱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헤어를 샵에서 드라이받은 것처럼 활용할 수 있는 멀티스타일러입니다. 이전 버전과는 다른 점은 하나의 본체만으로도 방향 조절로 인컬 아웃컬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제품에는 온오프 기능, 바람 세기 조절 기능, 온도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Thumbnail about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 제품 소개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의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 교체 시 잠금 해제 버튼을 확인하고 방향 조절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머리를 말리는 기능과 부스스한 머리를 정돈하는 기능이 있으며, 매직한 세팅을 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컬을 만들 때는 배럴의 크기와 방향을 조절해야 하며, 차가운 바람을 사용하여 컬의 유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Thumbnail about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 제품 소개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로 여신 웨이브 스타일링을 해보겠습니다. 30mm 배럴과 40mm 배럴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머리를 앞머리 볼륨을 살리기 위해 라운드 볼륨 브러쉬를 사용하며, 볼륨을 줄 부위에 적당량 모발을 잡고 브러쉬로 감아줍니다. 이렇게 스타일링하면 샵에서 받은 것처럼 퀄리티 있는 헤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Thumbnail about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롱 제품 소개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는 메이크업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헤어가 예쁘지 않으면 메이크업도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이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퀄리티가 높고 사용하기 쉬워서 추천합니다. 영상을 보면서 따라 해볼 수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전체 영상 보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