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레노버에서 만든 게임기 리전 고 UMPC 사용기

레노버에서 만든 게임기 리전 고 UMPC 사용기

Lenovo Legion Go UMPC 리뷰

리전 고 UMPC, 세 줄 요약

리전 고 UMPC는 UMPC 시장에 진출한 Lenovo의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분리형 컨트롤러와 좋은 하드웨어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컨트롤러를 마우스로 사용하는 것은 게임 플레이에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 💻 Lenovo Legion Go는 UMPC 시장에 경쟁력을 가진 제품입니다.
  • 🎮 분리형 컨트롤러와 좋은 하드웨어 사양을 갖추고 있지만, 컨트롤러를 마우스로 사용하는 것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 👍 UMPC 경험이 있는 사람들과 분리형 마우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리전 고 UMPC, 요약

이 비디오는 Lenovo Legion Go, 즉 UMPC (Ultra Mobile PC)의 리뷰입니다. 리뷰어는 Lenovo가 다른 PC 브랜드와 함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UMPC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고 언급합니다. Lenovo Legion Go의 독특한 기능은 닌텐도 스위치와 유사한 분리형 컨트롤러입니다. 이 컨트롤러는 광학 마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뷰어는 컨트롤러를 마우스로 사용하는 것이 중심점이 위로 이동되어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장치의 디자인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지만, 하드웨어 사양은 좋습니다. AMD Ryzen Z1 Extreme 프로세서, 16GB의 RAM 및 1TB PCIe NVMe SSD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고해상도와 144Hz 주사율을 갖춘 8.8인치입니다. 리뷰어는 특히 Diablo 4를 포함한 게임을 장치에서 즐기는 것을 즐겼지만, 두 컨트롤러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 혼란스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리뷰어는 UMPC에 경험이 있는 사람들과 더 큰 화면과 분리형 마우스의 편리함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Lenovo Legion Go를 추천합니다.

내용

Thumbnail about Lenovo Legion Go UMPC 리뷰

스피커는 친구로부터 Lenovo Legion Go를 받아 리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enovo와 다른 브랜드들이 UMPC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Lenovo Legion Go는 독특한 구조로 인해 눈에 띕니다. 분리 가능한 컨트롤러는 광학 마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umbnail about Lenovo Legion Go UMPC 리뷰

Lenovo Legion Go는 닌텐도 스위치와는 다른 컨트롤러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평한 스탠드는 컨트롤러 스탠드로 작동하며, 오른쪽 컨트롤러는 분리하여 광학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사용하기 편안하고 직관적입니다.

Thumbnail about Lenovo Legion Go UMPC 리뷰

Lenovo Legion Go는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지만, 중심 중력의 변화와 조정 문제로 인해 게임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기기는 AMD Ryzen Z1 Extreme 프로세서, 16GB의 RAM 및 1TB PCIe NVMe SSD와 같은 고사양 하드웨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고해상도와 고주사율을 갖춘 8.8인치입니다. 스피커는 Diablo 4와 같은 게임을 이 기기에서 즐기는 것을 즐겼습니다.

Thumbnail about Lenovo Legion Go UMPC 리뷰

Lenovo Legion Go는 비슷한 기기 사용 경험이 있는 분들이며 더 큰 화면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별도의 마우스를 들고 다니는 필요성을 없애줍니다. 그러나 스피커는 처음 구매자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 기기는 USB-A 포트가 없으며 일부 조정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피커는 Lenovo Legion Go를 사용하는 데 긍정적인 경험을 했습니다.

Thumbnail about Lenovo Legion Go UMPC 리뷰

스피커는 게임용 다양한 기기를 시험해보고 향후 비디오에서 비교할 예정입니다. 관객들은 다음 비디오를 기대할 것을 권장합니다.
전체 영상 보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