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열애설 난 테니스 코치와 대놓고 소개팅 “떨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고은아가 열애설 상대와 소개팅으로 마주한다.

6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에서는 열애설이 났던 테니스 코치에게 실제로 호감이 있음을 고백한 고은아가 테니스 코치와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소개팅을 위해 화사한 미니 원피스에 하이힐, 올림머리 스타일까지 작정하고 꾸민 고은아의 모습에서 그동안 ‘빼고파’에서 보여줬던 ‘자연인 방효진’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었다.

소개팅을 앞두고 “떨려 죽겠다”면서 극도로 긴장하는 고은아에게 ‘빼고파’ 멤버들은 “누구보다 예쁘니 자신감있게 하라”고 응원하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테니스 코치가 모습을 드러낸다. 일단 테니스 코치의 비주얼에 감탄한 ‘빼고파’ 멤버들은 이후 이어진 매너 넘치는 코치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테니스 수업을 제외하고 사석에서 만나는 것은 처음이라는 이들 사이에 마음을 간지럽히는 묘한 분위기가 흐르고 유독 과몰입해 지켜보던 유정은 “두 사람한테 입덕했다”면서 고은아와 테니스 코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특히 테니스 코치는 고은아의 질문에 보는 이들까지 ‘심쿵’하게 만드는 달달한 대답으로 ‘빼고파’ 멤버들을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설렘을 제대로 선사할 예정이다.

설렘과 걱정 속에서 이뤄진 두 사람의 소개팅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주목된다. 18일 오후 10시 35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This Post Has 3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