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진 두 아들, 아이돌 느낌 폭풍성장

[OSEN=선미경 기자] ‘자본주의학교’ 윤후를 위해 준수, 찬형, 찬호가 뭉쳤다.

오는 24일 오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자본주의학교’에서는 윤후, 故 신해철 딸 하연-아들 동원 남매, 현주엽 아들 준희-준욱 형제의 자본주의 생존기가 이어진다. 그중 신입생인 윤후의 첫 경제 생활을 돕기 위해 오랜 친구들이 총출동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후는 첫 경제생활에 앞서 지원군을 불러 모았다. 처음으로 도착한 친구는 바로 어린 시절 예능 프로그램을 같이 찍었던 배우 이종혁의 아들 준수. 윤후와 한 살 차이인 준수는 어느새 중학교 3학년이 되어 있었다고. 윤후보다 훌쩍 커진 준수의 키는 무려 180.1cm. 하지만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녹였던 그 눈웃음만큼은 그대로였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어 준수는 윤민수-윤후와 팔씨름, 허벅지 씨름으로 힘을 겨뤘다. 이때 40대 윤민수는 목에 핏대까지 세우며 준수와의 대결에 진심으로 임했다는 전언. 16세 준수 역시 기합까지 넣으며 최선을 다했다고 해 이 대결의 결과가 궁금해진다.

또 준수는 윤민수-윤후 부자보다 경제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개인 방송 채널을 운영하며 수익금을 내는 것은 물론, 한 모의 주식 대회에서는 5등을 차지했던 것. 이에 준수의 개인 방송에 게스트로 등장한 적이 있던 윤후는 뒤늦게 출연료를 요청해, 준수를 당황케 했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윤후의 집에는 배우 류진의 아들 찬형-찬호 형제도 찾아왔다. 찬형이와 찬호도 도착하자마자 키부터 재야했다고. 이때 한눈에도 자신보다 커 보이는 찬형이의 실제 키를 재 본 윤후는 좌절의 한 마디를 내뱉었다는 후문. 과연 오랜만에 만난 아이들은 얼마나 성장했을지, 또 키 때문에 굴욕을 맛본 윤후의 마지막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자본주의학교’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윤후와 친구들의 폭풍 성장 근황은 오는 24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자본주의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KBS 제공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