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해밍턴 아들 맞아? 윌리엄X벤틀리 폭풍성장 근황 공개

[뉴스엔 황혜진 기자]

샘총사(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 삼부자)가 그간 꿈꿔왔던 와일드 캠핑에 도전한다.

KT그룹 skyTV(스카이티브이)와 미디어지니(공동대표 윤용필)가 공동 제작하는 ‘해밍턴가(家) 꿈의 옷장’(이하 ‘해꿈장’)은 5월 6일 오후 8시 ENA(이엔에이) 채널, ENA DRAMA(이엔에이 드라마)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이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1회 예고편이 공개돼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첫 예고편에서 윌리엄&벤틀리(윌&벤) 형제는 신비한 ‘꿈의 옷장’에서 일명 ‘깔깔이’로 불리는 유격 캠핑 복장을 꺼내 입는 모습을 보인다. 이때 샘 해밍턴은 “와일드 캠핑의 세계로 초대합니다”라며 첫 회의 주제를 밝힌 후, “캠핑 가고 싶은 사람?”이라며 아이들의 의견을 물어본다. 윌&벤은 동시에 “ME!!”라고 외치면서 한껏 들뜬 마음을 표현한다.

잠시 후 샘총사는 산중턱에 위치한 리얼 야생에 도착해, ‘와일드 캠핑’을 위한 자리를 잡는다. 여기서 ‘리틀 먹방러’ 벤틀리가 자신의 캠핑 가방을 여는데, 안에는 오로지 마시멜로만이 들어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연이어 윌리엄도 나뭇가지를 돌리는 등 쉬지 않고 ‘장꾸 행진’을 펼쳐나가 아빠 샘 해밍턴을 멘붕에 빠트린다. 뿐만 아니라 윌&벤 형제는 길을 가다가 만난 진흙탕에도 ‘좋다 VS 싫다’로 극과 극 반응을 보여, 또 한번의 좌충우돌 상황을 예상케 한다.

제작진은 “‘해밍턴가 꿈의 옷장’ 1회에서는 윌&벤 형제의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와일드 캠핑 도전기가 공개된다. 올해 7세, 6세인 윌&벤의 성장한 모습과 개구쟁이 일상을 동시에 보실 수 있을 것이다. 한층 버라이어티해진 ‘샘총사’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사진=ENA, ENA DRAMA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This Post Has 12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