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클 하우스’ 한가인 "첫 유산 후 시험관 시술로 임신…40주 내내 집…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한가인이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 결국 시험관 시술로 첫 아이를 임신했던 한가인은 “혹시라도 잘못될까 40주 내내 집에만 있었다”면서 애끓는 마음을 전했다.

14일 방송된 SBS ‘써클 하우스’는 육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한가인은 스스로를 ‘캥거루 맘’이라 칭하곤 “내 삶의 95%는 아이들 위주로 흘러간다. 모든 게 육아와 아이들 먼저다”라며 강한 모성을 전했다.

이어 “결혼 10년 만에 임신을 결심하자마자 바로 아이가 생겼다. 테스트기에 두 줄이 뜬 걸 보고 부모가 될 생각에 설��는데 8, 9주쯤에 아기를 잃어버리게 됐다”면서 과거의 유산을 고백했다.

또 “결국 시험관 시술로 첫째를 임신했다. 그땐 걸음조차 조심스러워서 40주 내내 집에 있었다. 혹시 잘못될까봐. 그런 과정을 겪었기 때문에 정말 소중하고 보물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써클하우스’를 통해 공개된 건 대한민국 아빠들이 아이와 하루에 노는 시간이 단 6분에 불과하다는 것.

이에 한가인은 “연정훈은 아이들과 정말 잘 놀아준다. 시간이 날 때면 대여섯시간도 같이 시간을 보내는 편”이라면서 연정훈의 가정적인 면면을 소개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써클하우스’ 방송화면 캡처

윤석열 ‘유퀴즈’ 출연에 시청자 게시판 초토화
故신해철 딸, 이모티콘 ‘마왕티콘’ 수익 폭발
공혁준♥산범, 속도위반 결혼…11월 11일 출산 예정
‘前 재벌가 며느리’ 최정윤 “별거 3년 차, 아이가 아직 아빠 기다려”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