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김준호♥김지민, 뽀뽀 커플 사진→"좋아하고 사랑하는 조랑이" 애칭 공…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준호가 여자친구 김지민과 찍은 커플 사진과 애칭을 공개했다.

17일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은 탁재훈, 이상민, 김종국 앞에서 열애 사실을 고백하는 김준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했다.

김준호는 탁재훈, 이상민, 김종국과 만나 “사실 드릴 말씀이 있는데 여자친구가 생겼습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탁재훈은 “지X하고 자빠졌네”라며 코웃음을 쳤고, 김종국은 “만우절은 어제야”라며 김준호의 말을 믿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 당일이 김준호, 김지민의 열애 기사가 나기 전이라 모두들 김준호의 고백을 믿지 못했던 것.

김종국은 진지한 김준호의 표정에 “진짜 연애한다는 거냐”고 다시 물었고, 김준호는 “다 안다. 다 아는 사람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상민은 “우리가 아는 사람들 중에 널 좋아할 사람이 누가 있다고 생각하냐”며 어이없어했다. 탁재훈은 못 미더워하면서도 “연예인이냐”고 물었고, 김준호는 “지민이”라고 작은 목소리로 대답했다.

이를 들은 김종국은 입을 다물지 못했고, 이어 “그럼 사진 있냐. 둘이 러브러브한 사진 있냐”며 커플 사진을 보여달라고 요구했다. 한참 핸드폰 속 사진을 찾던 김준호는 “둘이 찍은 사진이 왜 없지? 나중에 찍어서 보내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나중에 찍어서 보내는 건 나도 하겠다”며 다시 한번 불신의 끝을 보여줬다.

계속되는 불신에 결국 김준호는 ‘마쭈’ 인형 탈을 쓰고 김지민과 뽀뽀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나 김종국은 “이건 마쭈랑 뽀뽀한 거지 형이랑 뽀뽀한 게 아니잖아. 이 형 이상하다”라며 믿지 않았다.

답답해하던 김준호는 “내 여친 번호”라며 김지민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다. 핸드폰 속 김지민의 애칭은 ‘조랑이’. 김준호는 “좋아하고 사랑하는 조랑이”라며 자랑했다.

이윽고 김지민이 전화를 받았고, 김준호는 반갑게 김지민의 이름을 불렀다. 그러나 김지민은 계속 “네”라고만 대답했고, 이를 듣고 있던 김종국은 “이게 연인끼리 통화냐”라며 어이없어했다. 이어 전화를 건네받은 김종국은 김지민에게 “요즘 많이 힘들었냐. 왜 그런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지민은 웃음을 터뜨리며 “아 그게.. 모르겠다. 몰라”라며 부끄러워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혹시 협박을 받는 거면 뭔가 신호를 보내라”라고 말했고, 이상민은 “우리가 진짜 그냥 믿고 축하해줘도 되는 거냐”며 김준호와의 관계에 대한 진실을 캐물었다.

한편, 유일하게 둘 사이를 알고 있던 김준호의 절친한 후배 박나래는 “(준호가) 지민 언니 앞에서 무릎 꿇고 진실된 눈물을 흘렸다(?)”라고 폭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준호♥김지민 커플의 ‘단짠’ 러브 스토리는 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한일, 수백억 사업 규모에 ‘신동엽도 경악’..유혜영 “우울증 약 복용했다”

김준호♥김지민 이어 새 커플? “김종국♥박세리 결혼 발표할 것 같아”

현빈♥손예진, 이래서 허니문 즐기겠나…현지 팬들 비매너 논란

“올해 안 했다” 이효리, 39금 수다 내용 뭐기에..은지원 “이 아줌마 엄청 쎄!” 충격

돈보다 사람이 먼저라더니…슈·임효성, 진짜 이혼 맞았나

구준엽♥서희원, ‘비밀 결혼식’ 묵묵부답…“강제출국설은 NO”

김정임 “♥홍성흔 목욕 때마다 전신 때밀이”..김원효 “홍성흔은 그냥 개”

영화 감독 시온 성폭행 의혹..“출연 여성 배우들과 성관계”

“슈 손절 안한 바다·유진 인성 놀라워”→“알바 목격담 없어 의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