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르세라핌 김가람, 2018년 중1 시절…’학폭위’ 결과 통보서 추가 폭로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앞서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던 그룹 르세라핌 김가람에 대한 추가 폭로가 나왔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다시금 김가람의 학교 폭력 의혹과 관련한 추가 폭로글이 확산되고 있다.

한 누리꾼이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결과 통보서’를 사진으로 게재한 것. 문서에는 ‘사안번호 2018-3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제 16조, 제17조 조치사항을 다음과 같이 통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가해 학생 1학년 3반 김가람’이라고 적혀 있다. 여기에 누리꾼은 김가람이 1학년 3반이었다며 수련회 당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증거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에 해당 결과 통보서와 수련회 당시 찍었다는 과거 사진이 온라인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해당 폭로의 진위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추가 폭로 관련, 하이브 측과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관련 입장은 없는 상황이다.

앞서 4월, 김가람이 르세라핌 멤버로 확정된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의 학교 폭력을 주장하는 글과 과거 사진들이 게재됐다. 김가람의 ‘학폭’ 의혹이 퍼지자, 당시 하이브 측은 내부 확인 절차를 진행, 해당 폭로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당시 하이브 측은 “최근 제기된 의혹은 해당 멤버를 악의적으로 음해한 사안”이라며 “일각의 주장과는 달리 해당 멤버는 중학교 재학 시 악의적 소문과 사이버불링 등 학교 폭력 피해자였던 것이 제3자 진술을 통해 확인됐다”고 밝혔다. 여기에 소속사 측은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경고도 덧붙였다.

그럼에도 학폭 의혹은 잠재워지지 않았다. 이후 지난 2일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서도 관련 질문이 나왔고, 김가람은 “이 부분에 대해서 제가 뭔가를 말씀드리기가 어렵다는 점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말을 아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이현이,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불참에 댓글 인사
44세 김종민, 6세 연하 박하나와 핑크빛 “왜 결혼을…”
‘제2의 정준영’ 폭로…몰카 피해자 극단적 선택 시도
장윤정 “공연날 3kg 빠져…5일간 갈비뼈 아파”
‘만삭’ 김민정, ♥조충현과 이혼 고민 고백
故 강수연의 남겨진 반려동물…”내가 데리고 살겠다” 나선 배우 누구
르세라핌 김가람, 2018년 중1 시절…’학폭위’ 결과 통보서 추가 폭로
홍현희♥제이쓴 “2세 성별 子…다리=제이쓴, 코=홍현희 닮아”
던밀스 아내, 충격 고백 “뱃사공 불법촬영 피해자 사실 나”
조민아, 과호흡성 쇼크로 119 출동…”행복만 하고 싶다”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