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유깻잎, PT 후 학다리 탈출? 달라진 몸매 "핵궁뎅이 만들고 싶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유튜버 유깻잎이 운동 후 달라진 몸매를 공개했다.

유깻잎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찮음과 안쓰러워 보이는 찌질함 벗어나려 발악 중인 유깻잎이. 이번에는 돈 아까워서라도 운동해보려고 개인 PT 20회로 등록하고 시작했다가 오늘 마지막 수업하고 딱 끝났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원래는 다리가 그냥 학다리 느낌으로 부실해 보이고 밥 한 끼 사 먹이고 싶고 힘든 일이 있나 싶은..우리가 마음속으로 하는 말로 정말 툭 치면 부러지겠다라고 생각하는 그런 다리 느낌이 저였습니다”라고 털어놨다.

심지어 발목도 내려앉고, 어깨와 골반, 무릎 상태도 좋지 않았다는 유깻잎은 “왼쪽이 지금이고, 오른쪽이 2020년에 혹시나 해서 찍어놓은 사진인데 이렇게 눈바디에 도움이 되네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유깻잎은 사뭇 달라진 몸매를 자랑했다. 운동 전 깡마르기만 했던 다리는 근육이 생겨 한층 더 탄탄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유깻잎은 “위에 나열해놨던 아작나버린 신체 밸런스도 많이 좋아졌어요”라며 “완전히 딥힙을 없애는 건 아직 멀었지만, 계속 운동하면서 핵꿍디 만들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유깻잎은 전남편 최고기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열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이게 상견례 복장?” 이수진, 초밀착 의상에 드러난 ’54세 핫한 볼륨감’

홍진경, 최준희 논란 후 머리까지 깎았다 “채널 쉴 것, 준희는 용서 구하는 중”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한혜진, 폭우 피해 입은 럭셔리 2층집 어쩌나…물난리에 난장판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모 회장과 ‘부적절한 관계’소문+수억원 사기까지” 눈물

GD, 대놓고 ‘담배 피우는 사진’ “니가 없다고 세상 무너지진 않아”

‘소방차’ 김태형 “中 재벌 됐다고? 살해 협박당하고 야반도주..수십억 잃고 몸무게도 10kg 빠졌다”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