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윤시윤, ♥배다빈과 연인됐다 "스며들고 있었어" (현재는 아름다워)

[스포츠경향]

KBS2 방송 캡처

KBS2 방송 캡처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과 배다빈이 연인이 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윤시윤의 고백을 받고 기뻐한 배다빈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현재(윤시윤)의 고백을 들은 현미래(배다빈)는 “저 지금 놀려요?”라고 물었고 진심이라는 말에 “믿기지가 않아서요. 어떻게 갑자기 이럴 수가 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현재는 “갑자기가 아니에요. 스며들고 있었던 거 같아요. 미래 씨가 저한테”라고 말했고 이제 어떻게 하냐는 현미래에 “미래 씨도 저 좋아한다면서요. 사귑시다 우리”라고 답했다.

눈물을 글썽이며 “그럼”이라고 말하는 현미래에 이현재는 “네. 오늘부터 우리 1일입니다”이라고 말했다. 차를 타고 가던 현미래는 어색하다며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우물거렸다.

KBS2 방송 캡처

KBS2 방송 캡처

이에 이현재는 “말할 필요 없어요. 그냥 편히 있으면 돼요”라고 말했다. 이현재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차에서 내린 현미래는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집에 돌아온 현미래는 진수정(박지영)에게 할 얘기가 있다며 자신의 방으로 돌아와 이현재의 고백을 떠올리고 “진짜 뭐야!”라며 발을 동동 굴렀다. 이때 진수정이 나타났고 현미래는 “나 드디어 고백받았어. 좋아한대. 누구겠어. 그런데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 본인 말로 갑자기는 아니래. 내가 자기한테 스며들었대”라며 수줍게 밝혔다.

진수정은 “널 좋아하는 건 기분 좋은데 네가 찼으면 더 기분 좋겠어. 그럴 일은 없겠지만”이라고 말했고 현미래는 “그럴 일은 없지? 잘해줄 거야. 날 선택한 거 후회하지 않게. 엄마는 그 변호사와 나의 스토리를 처음부터 지켜본 사람이잖아. 증인이 있어야지”라고 말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주요뉴스

[단독]임영웅 ‘갑질’로 놓친 1위…KBS 해명요구 빗발
공효진-정려원, 결국 손담비 ‘손절’
“잘 지내고 있다” 슈, 이혼설 직접 부인
방탄소년단 지민 ‘깻잎논쟁’에 입열다
돈스파이크 “저 결혼합니다” 깜짝 발표
불법촬영유포 뱃사공, 자수선언…비판여론 증폭
김선호, 연극 ‘터칭더보이드’로 선복귀 확정
김치 담그는 이찬원, 시청률 1위 삼켰다
“정바비 엄벌 촉구·보이콧” 뿔난 팬들, 결국 청원까지
이근 “인간도리 위해 우크라 참전, 편도행만 끊어”

▶ 스포츠경향 SNS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츠경향 바로가기]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http://sports.khan.co.kr),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