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윤택 "중고 지프차 1500만원 구입→2500만원 차테크" (연중 라이브)

개그맨 윤택이 의도하지 않은 차테크를 밝혔다.

6월 9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연중 차들이’ 팝핀현준과 KCM이 개그맨 윤택을 만났다.

KCM은 “이곳이 정말 말도 안 되는, 박물관에서나 볼 수 있는 차량 주인공이 사는 동네다”며 팝핀현준과 함께 개그맨 윤택을 만났다. 윤택의 차는 제2차 세계대전, 한국전쟁까지 거친 윌리스 지프차.

윌리스 지프차는 6.25 전쟁 때 미군들이 가져와서 전장에서 사용했던 차로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 발전에도 크게 기여한 차량이라고.

윤택은 “1987년 모델이다. 수동이 아니고 오토다. 누가 봐도 수동인데 오토 3단이다”고 자랑하며 “1500만원 주고 구입해 2500만원이 됐다. 차테크를 할 마음은 없었지만 오르면 좋은 것 아니냐”고 뜻밖 차테크까지 고백했다.

실제로 차를 몰고 다니느냐는 질문에 윤택은 “제일 많이 타고 다닌다. 심지어 앞 유리를 접고 다닌다”고 답했다. (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이성미 “12번째 암수술 전날 못 깨어날까 가족에 편지 써” (라이프)
송가인 “스태프 식비만 3개월 4천만원, 매니저 치과치료까지” 셀프 미담(라스)
이하늬 “임신 중에도 배 숨기는 여배우들 안타까워”…파격 만삭 화보 소감
다비치 강민경, 얼짱 시절 사진 공개 “미니홈피로 소소하게 유명”(유퀴즈)[결정적장면]
박한별 카페 화장실, 어떻길래 이슈메이커? “호불호 갈리지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답글 남기기